[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구독자 178만명의 유튜버 '여행은맛집'이 긍정의 힘과 감사일기를 나누는 새로운 콘텐츠 '긍정확언&감사일기' 콘텐츠를 공개했다.

'긍정확언’은 긍정적인 마인드셋으로 무엇이든 이루어 낼 수 있다는 가능성을 실천으로 옮길 수 있는 다짐이다. 매일 하루에 한 번 확언을 발산함으로 현실에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을 수 있다.

'감사일기'는 사소한 것들도 감사하는 마음으로 다가가면 모든 순간이 감사함을 깨닫고 1분 1초를 소중하게 살아나갈 수 있는 원동력을 만들어내는 콘텐츠다. 

전문가들은 동기부여가 되는 사연들이나 감사일기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수록 큰 시너지 효과를 발생시킨다고 전한다. '여행은맛집'은 유튜브라는 대형 플랫폼을 이용해 많은 사람들의 긍정확언과 감사일기, 동기부여 사연을 나누면서 많은 사람들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주체가 되고 영감과 에너지를 나눌 수 있는 행복한 모먼트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여행은맛집은 "이번 긍정확언&감사일기 콘텐츠를 시작함으로 긍정의 한마디와 긍정 확언으로 많은 분들께 영감과 에너지를 나누는 행복한 모먼트가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콘텐츠를 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여행은맛집’은 대형 크리에이터 유튜버이자 지난 1일 기준 틱톡 구독자 350만명인 틱톡커 창작자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