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청각&보청기 전문가그룹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은 2024년 GN그룹의 벨톤보청기 신제품 ‘세린(Serene)’을 포함한 베스트 셀링 제품을 봄맞이 할인 이벤트로 4월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웨이브히어링은 지난 23일에 진행된 벨톤 신제품 ‘세린(Serene)’ 런칭 세미나에서 ‘Best Partner of the Year 2023’ 상을 4년 연속 수상한 바가 있다.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 송요한 원장은 “세린이 출시된 이후로 센터를 방문 주시는 고객님들께서 청취 테스트 결과 주변 소음 제거 및 말소리 분별력이 이전 어치브 보다 더 업그레이드가 된 것 같아 매우 만족스럽다는 많은 호평을 남겨 주셨다”라며, “기존 벨톤에서 업그레이드하여 재구매하시는 고객과 신규 구입 고객의 수요가 많아 이번 3월에 봄을 맞이하여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벨톤보청기 세린(Serene)은 강력한 내구성의 방수/방진 IP 68 등급으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경도부터 심도 난청까지 다양한 난청군에 적합하며, 특히 프리미엄 등급인 세린17(SER 17) 같은 경우에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크로스링크 방향성4, 울트라 포커스2, 미세 소음 감소 기능으로 소음 속 청취에 특화된 프로그램으로 변경하여 더 편안하게 들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차세대 무선 연결 기능 '블루투스 오라캐스트(Bluetooth Auracast)'와 호환 가능하여 복잡한 말소리로 구성되어 있는 공공장소의 안내 방송 또는 블루투스 오라캐스트를 지원하는 스마트 기기의 오디오를 보청기로 직접 청취할 수 있으며, 탭 컨트롤 기능으로 사용자의 귀 또는 보청기를 ‘톡, 톡’ 두 번 두드려 손쉽게 전화를 받을 수 있다.

이번 6일 대구광역시 대명역에 웨이브히어링 직영 14호점(복음보청기 대명점)을 신규 오픈한 바가 있다.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상담 문의는 대표 번호나 웨이브히어링 직영점으로 전화하면 안내받을 수 있으며,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한 온라인 예약 후 첫 방문 시 배터리 1박스 서비스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