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한스킨이 신제품 ‘누디씬 물온 립밥’ 출시를 기념해 공식 뷰티몰에서 3월 빅세일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3월 빅세일 이벤트는 다양한 한스킨 제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쇼핑지원금과 할인 쿠폰팩까지 다채로운 혜택이 지원된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5000원 상당의 E포인트가 지급되며 한스킨 외 다양한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바구니쿠폰도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의 주인공 ‘누디씬 물온 립밤’은 특별한 런칭 특가에 판매된다. ‘누디씬 물온 립밤’은 우수한 광택을 자랑하는 고굴절 오일을 사용한 제품으로, 입술 표면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되어 오랫동안 촉촉한 생기를 부여한다. △스윗로제 △썸머라이즈 △누디모브 등 다양한 무드의 색감으로 어떠한 피부에도 잘 어울리며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풍성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건조한 봄철, 피부 보습 및 관리를 도와줄 히알루론 수분크림과 히알루론 워터 선크림, 히알루론 토너패드 등 인기 제품을 최대 59% 할인율 및 1+1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클리어런스 세일을 통해 한정수량 아이템을 획기적인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한스킨 관계자는 “수시로 미세먼지가 찾아오고 공기 중 수분이 없어 건조한 봄철, 피부 관리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돕기 위해 특별한 3월 빅세일을 준비했다. ‘누디씬 물온 립밥’을 비롯해 다양한 한스킨의 아이템을 통해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를 완성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