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더마벨의 제품들이 중국 SNS 더우인의 유명 인플루언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성황리에 판매됐다.

중국판 틱톡으로 잘 알려진 ‘더우인’은 중국 최대 SNS 플랫폼이다. 1256.5만 팔로워를 보유한 더우인 유명 인플루언서 ‘彩虹夫妇’는 최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건강한 피부와 스킨케어 솔루션을 연구하는 더마벨의 화장품을 소개, 성황리에 판매되어 화제가 되었다.

‘彩虹夫妇’가 선보인 더마벨 화장품은 ▲로얄 로즈 모델링 팩(Royal Rose Modeling Pack) ▲로얄 체리 블라썸 모델링 팩(Royal Cherry Blossom Modeling Pack) 등이다.

그 중에서도 시청자들에게 가장 각광받은 제품 ‘로얄 로즈 모델링 팩(Royal Rose Modeling Pack)’은 장미, 뽕나무껍질, 구기자 등 추출물과 식약처 인증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의 함유로 피부 톤을 개선함과 동시에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 결을 개선하여 속부터 밝은 피부로 가꾸어 주는 액상 모델링 팩이다. 

더마벨 관계자는 “이번 더우인 유명 인플루언서 ‘彩虹夫妇’과의 협업으로 더마벨 화장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중국 더우인의 인플루언서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적극적인 브랜드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어 “또한 더마벨은 제품 개발에 더 집중해 더 많은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더마벨은 (주)비에스글로벌홀딩스의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로 중국 내에서 더마벨 화장품의 우수한 효능, 효과가 입소문을 타면서 많은 인플루언서와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