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트리플콤마 주식회사가 지난 27일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IT(데이팅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트리플콤마는 검증기반 하이엔드 데이팅앱 서비스 ‘골드스푼’과 ‘더멤버스’를 개발 및 운영하고 있다. 골드스푼은 2030을 타겟으로 한 검증 기반 하이엔드 데이팅앱이다. 국내 최초로 경제력 인증을 가입에 도입하였으며, 직업, 신원정보 등 가입자에 대한 확실한 서류 검증을 거쳐 ‘소개팅앱은 가볍다’는 인식을 바꾼 골드스푼에는 진지한 만남을 추구하는 엄선된 남녀회원이 모인다.

더멤버스는 만 34세 이하는 가입이 불가한 하이엔드 데이팅앱으로, 나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이성을 소개받고 싶거나 괜찮은 사람을 만나기 어려운 취향 높은 어른남녀들에게 새로운 만남을 제공해 드리고 있다. 

트리플콤마의 데이팅앱은 NICE 평가정보를 통한 철저한 본인인증을 거치고 있으며 직업과 소득, 자산, 차량, 매력 등 다양한 인증 조건에 적합할 경우 ‘뱃지’를 부여해 신뢰도를 한층 높였다. 만약 인증 자료가 미진할 경우 뱃지가 부여되지 않는다. 이에 가입 신청 시 1~3일간의 심사 기간이 필요하다. 이러한 확실한 검증을 통해 멤버들을 선정하는 만큼 신뢰를 바탕으로 한 만남이 이뤄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트리플콤마의 골드스푼과 더멤버스 데이팅앱은 매일 경제력과 매력을 갖춘 이성의 프로필을 회원에게 전달하고 있으며, 셀프 소개팅 및 취미 활동 제안 등 자연스러운 만남도 시작할 수 있는 앱 내 서비스들을 운영하고 있다.

트리플콤마 관계자는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이번 수상에 힘입어 골드스푼과 더멤버스는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만남의 공간을 제공해 모든 회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하이엔드 데이팅앱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