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주)샤이닝의 '현대이지웹'이 중소기업 홈페이지 제작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주)샤이닝의 '현대이지웹'은 홈페이지 보급 활성화 사업 중 하나로 높은 퀄리티를 유지한 채 합리적인 가격의 디자인을 제작, 완료 후에도 호스팅 및 유지 보수 관리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다.

SEO 검색엔진 최적화, 사이트 검색 등록, 모바일웹, 도메인 1개, 방문자 로그 분석, 부정클릭 관리 시스템을 무료로 제공 중에 있으며 업종별 최적의 디자인 기능과 솔루션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비대면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회사들을 위한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홈페이지 제작 비용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추진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주요 사업으로는 기업 홈페이지 제작 '현대이지웹', '하누리', '메이크24', 웹사이트 탬플릿 소스 제공 '디자인키트', 체육문화 사업 '렛츠검도' 커뮤니티를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주)샤이닝 관계자는 "18년차 홈페이지 제작 업체로써 올해 또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한 홈페이지 디자인, 웹기획, 솔루션 개발을 진행 중에 있다"라며 "제작 서비스 이용을 비롯해 중소기업 홈페이지 지원 이벤트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주)샤이닝, '현대이지웹'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번호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