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주식회사 청우종합건설은 다가오는 ‘2024 광주경향하우징 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호남권 최대의 건축 행사로 알려진 본 박람회는 2024년 3월 21일 목요일부터 3월 24일 일요일까지 4일에 걸쳐 광주 서구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주)청우종합건설은 전원주택 건축 설계와 시공에 관심이 있는 예비 건축주를 위해 전원주택 전문관을 운영한다. 청우종합건설은 설계부터 시공까지 건설 전 과정을 아우르는 종합적인 건설 방식을 제시하며, 각 고객의 고유한 요구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All in One 건축을 지향한다. 

이번 박람회 방문객은 복잡하고 생소할 수 있는 건설 과정을 쉽게 알 수 있도록 전문가와 1:1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건축 정보 교류와 고객의 원츠 및 트렌드의 탐색, 협업을 위한 플랫폼 역할을 위해 부스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건축 상담을 무료로 진행한다.

또한 청우종합건설 부스 전시에서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특별히 큐레이팅된 주택 디스플레이이다. 부스 전시에서는 대형 전원주택 이미지로 꾸며져 있기 때문에 주택의 세부적인 디테일까지 확인할 수 있다. 주택의 미적 감각과 시공 사례를 디테일하게 보여줌으로써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청우종합건설 관계자는 “2024 광주 경향하우징 페어는 참석자들이 건축 및 건설 분야의 최신 개발을 배우고, 연결하고, 탐색할 수 있는 장”이라며 “그 자체로 전문가, 건축주, 업계 종사자를 연결고리 역할을 하는 업계의 중요한 행사 참가를 통해 청우종합건설은 방문객과 소통하고, 전문성을 공유하며 고품질 건설 솔루션 제공 역량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홈페이지 사전 신청자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초청권을 받을 수 있으며, 방문 전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