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이앤에프의 무한리필 고기집 브랜드 ‘육미제당’이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3,500만원의 특전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매년 수많은 예비 창업자는 물론 관계자들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로 올해는 약 350개의 브랜드가 참가할 예정이다.

육미제당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1대1 상담 이후 현장 계약을 한 예비 가맹점주에 한 해 3가지 창업 특전을 제공한다고 밝혔는데, 해당 내용은 ▲가맹비 1,500만원 면제 ▲교육비 500만원 면제 ▲마케팅비용 1,500만원 지원 등 총 3,500만원의 창업 특전을 제공한다.

육미제당 관계자는 “3일간 진행되는 IFS 창업박람회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저희 육미제당을 알리고 예비 가맹점주님들에게는 창업을 준비하시는데 있어 꼭 필요한 상권, 창업과정, 조리방법, 마케팅 등을 자세히 설명드릴 예정이다”라며 “육미제당은 코엑스 3층 C홀 C24 부스에 위치하고 있으며 1대1 상담 진행 후 현장에서 계약하신 예비 가맹점주에 한해서 3,500만원의 창업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육미제당은 업계 최단기간 4개월만에 60호점을 달성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내주시고 일 평균 50건 이상의 가맹문의가 이어지고 있는데 이에 보답하기 위해 본사 차원에서 점포개발 지원 및 최대 5억원 창업대출도 지원해 드리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점주님들은 물론 매장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분들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