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여수밤바다F&B
사진제공=여수밤바다F&B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GS25와 여수밤바다F&B가 협업하여 24년 봄 시즌 한정으로 봄바람에 흩날리는 벚꽃의 아름다운 감성을 담아내었으며 여심을 사로잡는 벚꽃엔딩 수제맥주와 벚꽃주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벚꽃엔딩 수제 맥주는 GS25에서만 느낄 수 있는 한국 감성의 ‘벚꽃맥주’를 선보이고자 라즈베리와 국내산 벚꽃잎을 사용해 제조됐으며 예쁜 핑크색에 상큼 달콤한 맛과 향이 특징이다. 

청정지역 제주에서 지역 특산주로 제조하며 ‘꽃잎주 및 이의 제조방법’에 대하여 특허출원까지 한 특별한 제품으로 375ml 용량에 15.0%의 도수로 하이볼로 음용해도 더욱 좋고 판매가는 13,500원이다. 500ml 용량에 3.0%의 저 도수로 부담 없이 음용할 수 있고 판매가는 6,000원이며 3월 31일까지 3캔 12,000원 구입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사진제공=여수밤바다F&B
사진제공=여수밤바다F&B

관계자는 “벚꽃엔딩 벚꽃주 제품은 예쁜 핑크색에 국내산 사과와 겹벚꽃 2송이가 통째로 들어있어 상큼한 맛과 함께 꽃잎이 하늘거리는 것을 눈으로 보는 것만으로 매우 아름답다”면서 “구성품 LED 코스터로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박스 포장으로 선물용으로도 좋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새롭게 선보이는 벚꽃엔딩 맥주와 벚꽃주는 전국 GS25에서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며 “진해군항제와 경주벚꽃축제, 제주벚꽃축제, 여의도벚꽃축제 등 다가오는 전국 대규모 벚꽃축제 행사가 이어지는 시기에 시즌 한정수량 판매로 제품이 조기에 소진될 수가 있어 서둘러 구입하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벚꽃엔딩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