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샤시 시공 전문 업체 창호나라가 홈페이지 리뉴얼을 마치고 새로운 시공 파트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서울과 인천ㆍ경기 등 수도권 지역을 포함한 전국에서 샤시 시공을 진행할 기업이다. 창호나라는 새로운 파트너와 함께 시공 관련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강화 하는 한편, 이를 위해 홈페이지에서 관련 문의를 지속적으로 받을 예정이다. 모집 중인 시공 분야는 골조와 단열재, 잡철금속을 비롯해 페인트와 미장, 철거 등을 포함한 토탈 인테리어다.

창호나라는 LX하우시스와 KCC, 휴그린 등 1군 브랜드를 비롯해 다채로운 브랜드의 정품 자재만을 사용해 샤시 시공을 진행하는 업체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오랜 사업 활동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제공하는 한편, 서비스 제공 지역 확대를 목표로 올해 중 부분별 파트너사를 확보해 나가고 있다.

해당 업체는 시험성적서와 품질보증서를 보유한 자재만을 사용해 보다 신뢰 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이 보다 오랫동안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AS까지 실시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창호나라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고객분들이 더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는 한편, 전국에 흩어져 있었던 시공 파트너사와의 네트워크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사용해 더 나은 시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한편, 홈페이지 리뉴얼 및 시공 파트너사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