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구미에서 25회 삼성 프리미엄 다이렉트 웨딩박람회가 4월 20일 ~ 21일 삼성스토어 구미에서 개최된다. 

서울, 대구, 구미의 실력파 웨딩 및 혼수업체의 대표님들이 직접 상담 및  참여하는 가운데 2일간 프리미엄 다이렉트 웨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최신 트렌드를 조명함과 동시에 예비부부를 위한 각종 혜택을 중간 마진을 3단계 이상 축소해서 프리미엄급 다이렉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주최 측은 대한민국의 통상적인 웨딩추가금들이 발생되는 정보를 자세하게 비교 분석 해드리며 중간 유통 마진을 고객에게 돌려드려 추가금 걱정 없는 품질보증제 웨딩패키지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지난 회차 30여 가지 크고 작은 경품 추첨 매진이어서 이번 박람회에서 더 많은 계약 고객들이 현금 경품 혜택을 더 많이 받을 수 있는 특별 캐시백 폭탄 이벤트를 처음으로 시도할 예정이다.

bw웨딩, 라뷰 직접 참여는 물론 여러 구미 웨딩홀들을 심도 있는 상담 후 현장에서 박람회에서만 받을 수 있는 보너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관사는 중간 마진 2~3단계 축소로 대부분의 대구, 구미 스튜디오들과 웨딩샵들 2일간 한정 대폭 할인과 함께 다양한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중간 유통 과정을 3단계 제거한 유명브랜드 하이엔드 드레스 및 프리미엄 라벨 드레스를 합리적인 다이렉트 가격과 추가금 없이 각종 보너스 혜택들로 제공할 예정이며, 계약자를 위한  1:1 고객 입장에서 예산, 결혼시기 그 외 여러 가지 돌발 변수에 따른 최적화된 플랜을 컨설팅하는 베테랑 웨딩플래너 및 전문가들의 무료 서비스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품질 보장 제도, 실시간 견적 비교 서비스, 현금 할인 프로모션 정보 업데이트를 통해 결혼 준비가 편리하다는 강점이 있다.

이번 박람회는 예물, 예복, 한복 업체 선택 요령과 함께 신혼여행 준비도 한자리에서 도와드리며 고객 편의의 웨딩 관련 토탈 솔루션을 제시하는 것이 장점이며 그 외 40여 개의 연계 제휴 웨딩혼수 업체들의 박람회 할인 외에 추가적인 캐시백 혜택을 더 받을 수 있다.  웨딩박람회 참석 희망 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된다. 사전 예약 대상자에게는 각종 혜택을 추가적으로 더 받을 수 있는 쿠폰 및 선물들이 제공된다.

박람회 관계자는 "웨딩은 추가금 파티라는 말이 있지만 중간 유통 구조를 최대한 축소를 통해 만족도, 실력, 혜택, 경력, 서비스 모두 고려한 실력파 업체들의 중간 마진을 결혼 준비 커플들에게 다시 돌려드리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추가금 걱정 없는 다이렉트 웨딩 혜택들로 제공될 예정이며 지난 회차 계약자분들 현금 경품 추첨을 너무 좋아해주셔서 처음 시도하는 캐시백 폭탄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