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닥터바이오덤(회장 이성우)가 21일 개최된 ‘2024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에서 기능성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대한민국의 우수/유망한 기업(기관/인물/브랜드)의 고객가치경영 경쟁력을 평가 점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서울시 송파구, 충청남도 아산시, 대구 테크노파크 등 총 42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오유석‧테너 윤승환의 축하 공연으로 진행됐다.

닥터바이오덤은 피부전문 화장품 기업으로 레이저 시술 이후에도 재생크림으로 사용 가능한 병원 전용 재생 화장품을 전문적으로 연구 개발하고 있다.

이성우 회장은 “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원스탑서비스로 고객에게 꾸준히 높은 신뢰와 만족을 주는 기업으로 성장해나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경쟁력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사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 개발과 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신뢰받는 기업으로 발전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