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Yuno(YouTube)
유노-Yuno(YouTube)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 부천중동점에서 몬스터 점보 메뉴 도전 먹방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몬스터 점보 메뉴는 신메뉴 가쓰오닭갈비와 마라철판볶음밥으로, 향긋한 가쓰오부씨가 듬뿍 올려진 프리미엄 닭갈비로써 먹는동안 계속 입맛을 자극하며, 마라철판볶음밥 역시 알싸한 마라맛이 중독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도전먹방은 24년 2월 29일까지 진행됐던 한정 이벤트로 총 8인분가량의 이벤트 메뉴를 30분안에 다 먹으면 무료로 제공하였으며, 기간 내 최단 시간으로 성공하는 도전자에게 50만원 상금이 제공됐다.

도전먹방을 참여하기 위해 100만 유튜버 야식이를 비롯하여 광마니, 유노 등의 도전이 끊임없이 이어졌으며, 11분 14초에 대기록을 세우며 유투버 유노가 1등을 차지했다. 영상에서 유노는 “도전먹방만 아니었다면, 가쓰오닭갈비를 유가네 주먹밥과 우동사리를 추가해서 먹고싶다”라며 아쉬움을 남긴채 먹방을 이어나갔다.

유가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로 도전먹방 이벤트를 기획하여 진행하였는데, 많은 유튜버분들께서 관심을 가지시고 도전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많이 진행하여, 주신 관심과 사랑을 보답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는 1981년부터 40년간 꾸준하게 사랑을 받은 프랜차이즈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닭갈비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4월 부산 용호에 위치한 용호점 및 부산양정점 등 신규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