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서울대 공신과 함께하는 ‘위캔캠프’가 2024 여름방학 시즌 참가자를 전격 모집한다고 밝혔다. 

현재 조기 접수를 받고 있는 위캔캠프는 오는 4월 30일까지 참가비 5만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동반입소 또는 재입소의 경우에도 각각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있어 신청 열기가 뜨겁다. 

위캔캠프는 성적향상을 목표로 멘토링 수업을 진행하는 성적 향상 보강 캠프다.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명문대 합격생과 육군사관학교 최종 우선 선발 합격자를 다수 배출시키면서 학부모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러한 위캔캠프는 400:1의 경쟁력을 뚫고 선발된 서울대 공신들이 참가 학생들에게 2박 3일동안 △전교 1등 비법 △수능전략 △자기주도학습 △학습 실무법 △과목별 전략전술 등 실질직인 입시 및 학습에 대한 팁과 노하우를 전수한다. 여기에 동기부여 목표설정, 시간관리, 학교생활전략, 방학전략 등 각종 멘토링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본 공신캠프에 참여하는 학생들에게는 △ 40만원 상당의 시원스쿨 초급, 중급, 상급 인강 △위캔수학M 중등수학 통합 1주일 완성 인강 △위캔영어 140제 △한국사 검정능력시험대비 위캔 한국사 △10만원 상당의 온라인 진로 다이어리 커리어셀 등 공신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기수별 위캔캠프 우수학생에게는 장학금도 지급된다. 

아울러 캠프 기간동안 주식회사 풀무원에서 삼시세끼 모두 균형 잡힌 영양 식단을 바탕으로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한다. 또한 혹시 모를 위급한 상황에 대비하여 김연아의 안전요원으로 알려진 룩인터내셔널(주)에서 야간 당직 지도자를 상주시켜 안전한 캠프 환경을 마련했다.

한국진로개발원 이원석 대표는 “이번 캠프를 통해 학생들이 꿈을 이루기 위한 구체적 실현 계획을 세우고 진로에 대해서 진중하게 고민할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학생의 성적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캠프를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위캔캠프는 중학교 1~3학년, 고등학교 1~3학년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