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마석역 자이’는 경춘선 마석역 및 GTX-B노선 마석역(예정)을 도보 5분 거리에서 누릴 수 있는 지리적 이점으로 2024년 6월 착공을 앞두고 있다. 경기도 남양주시 마석우3지구 1-1, 2-1블록으로 총 1425세대 중 1단지 994세대를 모집한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와 판상형과 타워형의 적절한 조화로 일조량 및 개인 프라이버시를 보호했다.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9㎡, 65㎡, 84㎡로 선택 가능하며 드레스룸, 붙박이장, 팬트리, 알파룸 등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다.

단지 내 녹지비율이 높아 힐링라이프를 즐기며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안전함을 더했다. 천마산, 송라산 등 자연녹지에 둘러싸인 친환경 단지이며 비전힐스 CC, 화도 북한강변 야외공연장 등 다양한 레저휴양시설을 누릴 수 있다.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지하주차장 환기 시스템, 전기자동차 충전 시설 등 계획돼 있다. 세대별 온도조절시스템, 대기전력차단시스템 등 첨단 설비와 시스템으로 입주민을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단지 앞 도로 확장 예정인 군도 9호선을 비롯해 수도권제2외곽순환도로, 서울양양고속도로, 국도 46호선 등 차량을 통한 주변 지역 간 이동이 수월하다.

GTX-B노선 마석역에서 서울 청량리역까지 약 21분대로 도달 가능하며 강남까지 약 40분대로 출퇴근이 가능하다. 서울 도심을 30~40분대로 접근성 향상으로 추후 주거 수요층의 이주가 기대된다. 상대적으로 주거 비용이 저렴한 수도권 외곽으로 실수요층의 이동이 예상되고 있다.

현재 ‘마석역 자이’는 GS건설로 선정돼 ‘마석역 하이시티’에서 네이밍 변경됐다. 2024년 3월 22일 사업 승인 완료했으며 주변 시세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

전매제한 없이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 무상확장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으며 방문 전 담당자 지정제로 운영 중이다. 자세한 위치, 담당자 등 상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