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물·기프트 전문 프랜차이즈 해오름기프트가 가맹점 1300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현재 창업관련 주목이 끊임없이 상승하는 가운데,초기자본금을 최소화하는 소자본창업에 관심이 뜨거워지며, 판촉물 창업에대한 관심도 상승하는 추세이다.

이에 해오름기프트는 자사만의 판촉물 창업 혜택으로 1인창업,소자본창업 등 많은 자영업자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저가에 최고의 쇼핑몰 제공, 탁월한 상품관리 시스템, 주요 업무처리 본사 대행, 초보자를 위한 손쉬운 창업시스템, 해오름기프트 본사의 사후관리 프로그램, 1+1 폐쇄형 특판몰 제공, 직장인을 위한 투잡형 사업모델, 해오름기프트 가맹점만의 특별한 수익구조, 다양한 샘플사이트의 독립성·차별성, 해오름기프트 본사의 영업지원 등이 있다.

또한, 다량구매,다량판매의 특성으로 소량판매의 쇼핑몰보다 원가 경쟁력이 우수하고, 제품에 따라 20~50%의 마진을 볼 수 있으며, 재고부담이 없고 자금 압박도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관계자는 "꾸준한 사랑에 가맹점이 1300개 돌파되어 감사드린다"라며, "10년 전 부터 현재까지 가맹점수 기준 업계 1위 자리를 지키며, 가맹점주들을 위한 해오름기프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