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디지털피아노 전문브랜드 ㈜다이나톤(대표:도상인)이 초등교육 최고사양 대표상품 ‘DP3000Q’를 공식으로 런칭하고 판매 1위를 기념해 최대 38%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는 주말 이벤트를 인터파크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무료 배송과 설치는 물론 최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20만 원 상당의 피아노러그, 의자커버, 최고급 홈트레이닝 5종 킷, MBTI를 기반으로 한 성격유형별 음악학습 컨설팅을 전원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후기이벤트 참여시 피아노 오르골과 백화점 상품권을 최대 7만 원까지 받아볼 수 있다.

DP3000Q는 음악교수진이 사운드, 건반, 최상의 음악교육 콘텐츠를 엄선하여 최고만을 접목한 컬렉션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교육에 가장 효과가 좋은 직관적이고 유니크한 버튼이 특징이다. 256 동시발음 수의 최고 사양으로 한번 사면 평생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사양이 돋보인다.

또한, 프리미엄 시트가 적용된 슬림 우든 캐비닛으로 트렌드에 맞는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의 인체공학 디자인이 더해졌으며 고급스러운 로즈우드와 화사한 화이트 2가지 색상이 있다. 뿐만아니라 피아노 덮개에 풀 슬라이딩 안전도어가 적용되었다.

업체 관계자는 “2024년 신학기에 다이나톤을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역마진 구조로 판매1위 모델에 한정하여 어렵게 기획했으니 금번 인터파크 단독 프로모션으로 최저가 혜택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최고급형으로 NEW 업그레이드하여 깊이감을 더한 사운드와 초등교육 최고사양을 갖춘 DP3000Q는 프리미엄급 디지털피아노의 완성작이 될 모델이다”라고 말했다.

새롭게 출시된 DP3000Q는 음악이 갖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음악교육 콘텐츠를 제품에 담아냈다. 이에 해당 모델은 교육 기능으로 피아노 교육 전문가들로부터 브랜드 가치를 높였다는 평을 받으며 서울교육대학교 교사 연수용 공식 피아노로 입점했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풀 콘서트 그랜드 피아노의 라이브 샘플을 기반으로 한 HQ Stereo Orchestra 사운드뱅크로 클래식에서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모든 피아노 연주 주법을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어 전공자에게도 적합하다.

다이나톤 관계자는 “최근 경제 상황은 기업에게도 소비자에게도 버겁다”며 “이러한 때 인터파크에서 진행하는 할인 행사가 소비자에게 알뜰한 장보기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를 1인 1대로 한정하며 오직 인터파크 쇼핑몰에서만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MBTI 온라인 정식 검사를 제공해 성격유형을 분석하고 디지털 피아노를 활용해서 효과적으로 연습할 수 있는 학습 방법을 전문가에게 무료로 컨설팅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