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24일부터 28일 동안 대한가구공업협동조합연합회에서 주최하는 ‘2006 한국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대전’과 ‘국제목공산업전시회’가 한국국제전시장(KINEX)에서 열린다.

Image_View가구를 포함한 홈인테리어 제품 및 홈네트워킹과 목공기계, 원부자재 등 목공 산업 전반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전시회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일반 가구전시회를 뛰어넘어 최근 변화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반영하는 인테리어산업까지 확대해 주거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공간을 보다 편리하고 쾌적하게 하며 미래지향적인 성공비즈니스의 장이 마련될 것이다. 또 국내외 350개 업체가 참여하며 1,200 부스가 마련된다.

선보이게 될 전시관은 혼수가구를 포함한 가정용가구관을 비롯해 정부조달 OA가구를 포함한 사무용 가구관, 바닥재, 내외장재, 홈패션과 조명기기를 포함한 인테리어관, 웰빙을 포함한 친환경관이 선보일 가전제품과 모바일 및 광통신을 이용한 홈네트워킹관이 있다.

또한 특별관으로 최근 관심을 끌고 있는 주방용가구관과 아동용가구관이 주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목공기계관과 최첨단 소재를 선보일 원부자재관 등도 선보이게 된다.

한편 참가 문의는 대한대한가구연합회 국제협력전시사업팀(02-2215-8838)으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