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 WOOImage_ViewD 2006 국제 건축자재 전시회가 오는 9월7일부터 9일까지 캐나다 위슬러에서 열린다.

이와 관련 BC WOOD 한국사절단(대표 이춘성)은 미국을 비롯한 중국, 일본, 한국, 유럽의 170여개 업체를 초청, 2006년도 건축자재 전시회를 캐나다 B.C.주 위슬러(Whistler)에서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는 캐나다 85개 업체에서 생산되는 건축자재와 조립식 목조주택, 통나무 주택 자재, 목재가공제품 등이 전시된다.

BC WOOD 국제 건축자재 전시회는 2004, 2005년 성공리에 개최된 바 있으며, 2005년에는 전시회 기간을 통하여 1800만 캐나다 달러의 판매 실적을 냈다.

이춘성 대표는 “올해 국제 건축자재 전시회에는 많은 캐나다의 생산업체로부터 최고의 품질과 가격 경쟁력이 높은 건축자재와 목재제품을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며, “이번 기회에 캐나다의 모든 건축자재, 목조주택, 목조구조, 재료, 기술 가공된 목조 제품의 생산업체들은 물론 그 공급업체들과도 교류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국제 건축자재 전시회의 자격을 갖춘 한국 업체 초청자 20여명을 오는 8월1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 3박4일간의 위슬러 호텔 숙박비와 전시회 기간 중의 식사비를 제공할 예정이다.

장민우 기자 minu@woodkorea.co.kr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