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_View 

빌트인 가전기기 전문브랜드 쿠스한트(대표 차동성 www.kusshand.com)는 조리 시 음식냄새를 잡은 ‘쿠스한트 무빙오븐후드(KRD-MG90)’를 선보인다.

쿠스한트 무빙오븐후드는 컨벡션 오븐(열 순환장치가 장착돼 음식을 뒤집지 않아도 되는 오븐)이 후드 안에 내장된 신 개념 복합가전제품. 회사 측에 의하면 조리 시 발생하는 냄새가 후드를 통해 바로 배기돼 집안에는 전혀 요리냄새가 나지 않는다. 이런 컨셉을 가진 제품은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최초로, 이미 국내외의 특허권과 실용신안을 획득했다.

또한 조리물을 넣고 꺼낼 때 오븐의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전자식 원터치 리프트 기능이 있어 머리 위에 설치되는 기존 후드위치라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븐 사용 시에도 후드를 동시에 작동시킬 수 있으며, 알루미늄 3중 필터를 채택해 조리할 때 쿡탑(가스렌지)에서 발생하는 기름때를 완벽하게 걸러준다고 한다. 무엇보다 기존 대형 오븐이 차지하던 공간을 일반수납공간이나 식기세척기 등 다른 빌트인 기기를 넣어 공간 활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국내주거환경에도 매우 적합한 기기라고 덧붙였다. 쿠스한트의 자체적인 소비자 반응 조사 결과, 이번 신제품은 80% 이상의 고객이 적극적인 구매 의사를 밝힐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