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버거 전문 프랜차이즈 버거운버거가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을 선사하기 위해 신메뉴 ‘비프해쉬버거'를 출시했다.‘비프해쉬버거'는 신선한 비프 패티와 바삭하게 조리한 해쉬브라운을 조화롭게 얹은 독특한 구성의 메뉴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의 경험을 제공한다.또한 신선한 야채와 특제 소스로 마무리되어 풍부한 맛과 식감이 특징이다.버거운버거 관계자는 "우리는 항상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하여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고자 노력했다"며 "이번 비프해쉬 버거는 그 노력의 결과물로, 고객들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새로운 메뉴를 출시했다”고 전했다.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프리미엄 키친 라이프를 선도하는 브랜드 (주)하츠(대표 김성식)가 하츠 부띠크 라인(BOUTIQUE Line)으로 후드, 인덕션, 콘센트를 잇달아 출시하며 ‘깔맞춤’ 인테리어 열풍을 이끌고 있다. ‘컬러愛 물들다’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다양한 컬러 라인업을 갖춘 부띠크 시리즈는 소비자의 개성과 취향에 맞게 컬러를 깔맞춤하여 나만의 키친을 구상할 수 있는 특장점을 지닌다. 부띠크 후드의 경우 시티그레이, 코랄핑크, 오션민트, 버터옐로우 4가지 컬러로, 인덕션과 콘센트의 경우 그레이, 핑크, 민트 3가지의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주)스타리무진이 50대 한정 프리미엄 릴렉션 시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스타리무진은 고객들의 취향과 요구에 따른 맞춤 제작하는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특장 분야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업체다. 소비자 1:1 맞춤형 제작 방식을 통해 디자인, 성능, 내부 공간 등을 개조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스타리무진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루프가 최적의 개방감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순정 천장 가로폭은 840㎜이지만, 스타리무진은 순정보다 210㎜ 더 넓은 1050㎜의 가로폭을 자랑한다. 여기에 일체형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글로벌 위스키 멤버십 '스카치 몰트 위스키 소사이어티(Scotch Malt Whisky Society 이하 SMWS)’가 오는 4월 서울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밝혀 국내 위스키 애호가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위스키에 대한 깊은 취향을 가지고 있다면 알고 있는 'SMWS’는 1983년 설립되어 전세계 32여 개국, 약 4만여 명의 회원으로 운영되는 멤버십 서비스이다. 156여 개 증류소에서 캐스크를 구입하여 독립 병입한 위스키를 오직 회원에게만 매월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시중에서 구할 수 없는 위스키라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주)트리플콤마가 27일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IT(데이팅 앱) 대상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트리플콤마는 프리미엄 데이팅 앱 서비스인 골드스푼과 더멤버스를 개발 및 운영하고 있다. 골드스푼은 지난 2018년 첫 국내 론칭한 서류 검증 기반 경제력 인증 데이팅 앱이다. 꾸준한 서비스 개선 및 철저한 규정을 통해 회원을 관리하고 있으며, 24시간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해 안전한 만남을 추구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또한 매월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라운지, 케미 등의 기능을 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트리플콤마 주식회사가 지난 27일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IT(데이팅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트리플콤마는 검증기반 하이엔드 데이팅앱 서비스 ‘골드스푼’과 ‘더멤버스’를 개발 및 운영하고 있다. 골드스푼은 2030을 타겟으로 한 검증 기반 하이엔드 데이팅앱이다. 국내 최초로 경제력 인증을 가입에 도입하였으며, 직업, 신원정보 등 가입자에 대한 확실한 서류 검증을 거쳐 ‘소개팅앱은 가볍다’는 인식을 바꾼 골드스푼에는 진지한 만남을 추구하는 엄선된 남녀회원이 모인다.더멤버스는 만 34세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출 부담 등으로 아파트에 대한 인기가 시들해진 가운데,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전원주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조금 더 쾌적한 환경에서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MZ세대의 마음이 움직이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다만 전원주택 선택 기준은 과거와 달라지고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과거에는 도심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전원주택에 대한 수요가 높았으나, 현재는 전원주택 또한 아파트처럼 주변 인프라가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다.도심에서 그리 멀리 떨어지지 않은 위치이면서 의료, 쇼핑, 학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24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LED 전문 기업 꾸미라이팅의 대표적 제품인 LED 포밍램프가 4년 연속 수상했다.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기 위해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제품 및 서비스의 만족도, 우수성, 경쟁력 등을 깊이 있는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꾸미라이팅의 포밍램프는 생활용품(LED조명)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영예를 안았다.주식회사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스몰비어 프랜차이즈 봉구비어가 하이트 진로와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하여 스카치 위스키를 사용한 기존의 봉구하이볼이 킹찰스 위스키 제품을 활용한 하이볼로 새롭게 탈바꿈했다고 밝혔다.새롭게 바뀐 하이볼은 크리미한 토피맛으로 더욱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달콤하고 시원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고 봉구비어는 설명했다.현 주류업계에서 ‘믹솔로지’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다. 일명 섞음주라고 불리는 믹솔로지는 자신의 취향에 맞게 직접 술을 제조함을 뜻한다. 고급주류로 여겨지던 위스키는 탄산수, 토닉워터 등 여러가지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듀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성에게 설레는 순간 이상형 월드컵’ 영상을 공개했다.‘이성에게 설레는 순간 이상형 월드컵’은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여성과 남성이 이성에게 설레는 순간을 선택하고, 그 이유에 대해 설명하는 토크 콘텐츠이다.지난주에 업로드된 ‘이성에게 설레는 순간 이상형 월드컵 여성 편’에서는 ‘예의 있는 모습 보일 때 vs 아프다고 했더니 죽 사들고 찾아올 때’, ‘내 취향 기억했다가 그대로 해 줄 때 vs 상식이 많아서 모두 대답을 해 줄 때’,
겨울 추위가 점차 풀리면서 이사와 입주를 서두르는 움직임이 늘어나고 있다. 3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이사 성수기 전 주거 환경을 미리 정비하고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려는 수요도 함께 증가 중이다. 봄철 이사철과 맞물린 인테리어 성수기를 앞두고 건자재와 가구 업계에서는 저마다의 경쟁력을 살린 마케팅에 공을 들이면서 고객 수요 잡기에 나섰다.최근 3040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마케팅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선 기업은 이건산업이다. 이건산업의 이건마루는 3월 출시를 앞둔 프리미엄 강마루 신제품 ‘그린(GRIN)’을 알리기 위해 자사 S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반석종합건설이 광하빌라를 재건축해 지하1층~지상9층, 29세대 규모의 '반석블레스 포레'를 짓는다.부동산시장에서 교육∙생활∙환경 여건이 우수한 입지의 가치가 빛나고 있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역세권, 학세권 등 한 가지 입지적 장점만 강조해 이목을 끌었다. 하지만 최근에는 최근 주택 분양시장을 주도하는 입지 키워드는 멀티세권, 혹은 다(多)세권이다. 여러 생활 인프라가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주거 생활을 보장하기 때문에 탄탄한 주거 수요가 많은 것이 장점이다.서대문 아파트로서 핵심 입지에 위치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베트남쌀국수 전문점인 분분쌀국수에서 기존의 눅진한 고기 육수에서 업그레이드된 '매콤 라인' 신메뉴를 출시했다.분분 관계자는 "오랜 기간 동안 쌓아온 단골 고객들의 지속적인 매운쌀국수 요청에 부응하기 위해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전했다.분분은 2024년을 맞아 홈페이지 등 새로운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두 가지 새로운 맛의 쌀국수를 선보이게 되었다.첫 번째 신메뉴는 '매운곱창쌀국수'다. 이 메뉴는 기존의 눅진한 베이스를 유지하면서 곱창의 묵직한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며, 더불어 매운맛 특유의 산미가 더해져
프리미엄 패밀리 웰니스 케어 브랜드 페이퍼백이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마이너스 쉐이크’의 밤라떼 맛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인 마이너스 쉐이크 밤라떼는 ‘쉐이크 맛집’으로 입소문이 난 페이퍼백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고소한 밤의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까다롭게 엄선된 영양가 높은 재료인 밤 다이스, 피칸, 아몬드 프로틴볼을 함유해 바삭한 식감으로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영양소를 고려했을 때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없다. 한 파우치에 칼슘 하루 섭취 권장량 100%, 비타민 하루 섭취 권장량 25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핸드메이드 맞춤 소파 브랜드 코지애드가 신제품 '마시멜로우' 소파를 공개하고, 오는 2024년 1월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인천가구박람회에서 첫 선을 보인다.코지애드는 직접 제조 및 도매를 하는 곳으로 유명 브랜드에 납품하며 매장 및 소비자에게 우수한 품질로 인정받아 성장한 중소기업 소파 브랜드이다. 직영체제로 중간 유통과정을 최소화하여 국내 공정의 장인 핸드메이드 맞춤 소파를 정직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공급하고자 노력한다.관계자는 "이번에 공개하는 신제품 '마시멜로우'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결혼예물 브랜드 바니찌가 갑진년 새해를 기념해 2월 29일까지 '실속 결혼예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바니찌 강남 예물관(본사 쇼룸)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예비부부들은 최초 판매가 대비 대폭 할인된 가격에 다이아몬드 웨딩반지와 커플링을 구매할 수 있다.최근에는 예물의 구색을 모두 갖추는 것보다는 다이아몬드 웨딩반지(프로포즈링)와 신랑 신부 커플링만 구매하는 예비부부들이 늘어남에 따라, 두 가지 인기 품목을 하나로 묶어 경제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것이다.웨딩반지는 GIA 감정서가 첨부된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종합외식기업 ㈜다름플러스가 감자탕프랜차이즈 패션감자탕을 ‘삼거리감자탕’으로 리뉴얼 오픈하며 편의성과 접근성을 강화했다.삼거리감자탕은 ‘싸고, 크고, 맛있다’를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삼아 메뉴 선택의 폭을 넓히는 동시에 감각적인 사이드 메뉴를 선보여 다른 감자탕 프랜차이즈와 차별화를 꾀했다. 특히 24시간 영업을 도입하고 홀‧배달‧포장 세 가지 방식을 강화해 소비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한층 끌어올렸다.삼거리감자탕은 매장을 새로 꾸미는 동시 기존 메뉴를 전반적으로 보완하고 신메뉴를 선보이는 등 대중성을 강화하
요즘처럼 기온이 떨어지는 겨울철에는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다. 아이들은 면역력이 약해 전염성 독감을 비롯, 각종 질병에 쉽게 노출될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하루 30분 바깥 나들이로 햇볕 쬐기를 통해 비타민D 합성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지만 추운 겨울 아이와 함께 바깥 나들이를 하기란 쉽지가 않다. 이럴 때에는 어린이 연령별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되어 있으므로 아이 연령에 맞는 홍삼, 비타민과 같은 면역력에 좋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도움을 받는 것이 도움이 된다.또한, 아이의 건강 상태를 주시하고 관리 해줘야 한다. 면역이 약해지면 평
악세사리 전문점 리아몰이 2호점을 오목교역에 오픈했다고 밝혔다.리아몰은 트렌드를 반영한 악세사리, 의류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동용 잡화 및 캐릭터 상품을 취급하는 악세사리 전문점으로, 지난 1호점이 롤리팝 직영점에 입점해 성황리에 영업중이다.리아몰은 높은 퀄리티, 합리적인 가격, 고객 취향과 니즈를 반영한 트렌디한 상품 제공을 목적으로 전국 핵심지역 상권에 분포한 점포로 고객에게 더 친밀하고 가깝게 다가가고자 하는 운영방침이 특징이다.리아몰 관계자는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2호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악세사리, 의류, 아동용 캐릭터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행복한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각종 연말 모임이 많아지면서 스타일리쉬하면서도 가벼운 가방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두꺼운 외투를 벗고 들어선 실내에서 세련된 파티룩과 큰 가방을 함께 들기에는 거추장스럽고 스타일에 어울리지 않아 가벼우면서도 간편히 착용하기 좋은 제품을 선호하는 것이다.이 가운데 글로벌 럭셔리 패션하우스 MCM이 연말 모임에 가볍게 들고 나가기 좋은 ‘체인 지갑’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뮌헨을 상징하는 바이에른 다이아몬드 패턴과 MCM 로고 모티프가 새겨진 ‘스페니쉬 송아지 가죽 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