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_View
Cheynne

세계최고 스킨도어社 ‘매소나이트’

‘한국에 새로운 서비스 제공한다’


스킨도어로 유명한 미국 매소나이트가 국내 도어시장에 새로운 사업모델로 노크한다. 더욱 앞선 스킨도어제작 기술력과 유럽의 첨단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이 소개되며, 상품군도 다각화된 국내시장에 탄력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구색을 갖춰 스킨도어 리딩브랜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보이겠다는 의지다.

아시아지역 판매 및 마케팅 총책임자 시몬 리(Simon D. Lee) 이사는 “이 자리를 빌어서 먼저 한국공장 폐업과 함께 매소나이트 측이 한국시장에 적절한 입장표명을 밝히지 않아 매소나이트가 완전히 철수된 것으로 인식됨에 따라, 어려움을 겪었던 업계 관계자들과 고객에게 사과한다”며 “그런 만큼 이번 진출에서는 스킨도어의 재유행을 주도할 수 있는 완벽한 상품으로 준비했다”고 자신했다.

현재 국내 도어시장은 우드 그레인 패턴에 이은 차세대 디자인에 대한 니즈가 강하게 일고 있다. 주택의 고급화 및 소비자 취향의 다양화에 도어도 인테리어의 한 아이템으로 부상되고 있는 시점이다. 매소나이트는 국내에 스킨과 완제품의 스킨도어 두 아이템 모두를 선보이는데, 크게 미국 및 칠레산의 고급품과 품질대비 가격경쟁력을 갖춘 말레이시아산 제품군을 공급한다. 상품등급에 따른 다양성뿐 아니라 업자에 따라 스킨만을 수입해 재조립함으로써 능동적인 영업력을 구사할 수 있도록 고려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