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비표페인트, 신제품 설명회 전국투어

건축용 바닥재·내화도료 등 8개 신제품 선보여

Image_View

제비표페인트로 잘 알려진 건설화학공업(대표 황성호)이 지역별 주요 대리점 및 도장업체를 대상으로 ‘2007년도 신제품 설명회’를 개최하고, 총 8종의 신제품 출시와 함께 올 한해 의욕적인 영업활동 계획을 발표했다.
지난 2월 말부터 3월 말까지 제비표페인트는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서울 등 국내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신제품 설명회를 개최해 그동안의 연구개발 노력으로 제품화에 성공한 건축용 바닥재 신제품 4개 품목과 친환경 내화 및 방염용 도료 신제품 3개 품목, 본디드 메탈릭 분체도료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또 이 자리에 각 신제품 개발의 주역들이 직접 참석해 대리점 사장과 도장업자들에게 신제품의 주요 장단점 및 세일즈 포인트, 재고관리, 향후 출시일정 등 제품 판매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와 상세한 설명을 제공했다. 
이번 설명회에서 소개된 신제품을 살펴보면 먼저 건축용 바닥재로 기존보다 접착력이 강화된 변성에폭시 타입의 하드너 및 일반콘크리트 겸용 ‘KCI프로아 하드너용 프라이머 투명’과 1회 도장으로 후막형 질감을 주고 아크릴 구 도막 위에 도장이 가능한 스프레이형 타입의 ‘KCI프로아 하이빌드 녹색’, 표면의 요철 무늬형성으로 타이어 소음 및 미끄럼 방지효과가 뛰어난 ‘KCI프로아 엠보싱 코트’, 내마모성과 내휘발유성이 우수하고 은폐력과 도장작업성이 뛰어난 실외도장용 박막형 우레탄 코팅제인 ‘KCI우레탄 바닥재’등이 있다.
또한 내화 및 방염도료로 수성타입으로 개발돼 화재시 수십 배의 발포막을 형성, 철골에 열이 전달되는 것을 차단하는 ‘KCI 내화 도료’와 가연성 물질인 목재에 도장해 화재의 확산을 지연시키는 ‘KCI 수성 방염코트’ 무광, 투명 및 백색, 얇은 도막두께로 적외선을 반사 실내 열 전달을 차단하는 ‘KCI 차열코트’가 새로 선보였다.
제비표페인트 홍보 관계자는 “신기술 및 신제품 개발을 마치고도 이를 대외적으로 PR하는데 소극적인 면이 있었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다양한 연구개발과 함께 이를 대외적으로 알리는데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