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튼락 구조 첨단 디자인 반영 
한솔참마루, 2008년 신제품 출시
 
Image_View
 
한솔참마루가 2008년 신제품을 이달 출시했다. 크게 4가지 스타일로 개발된 내년도 한솔 신제품은 목재 본연의 내추럴 패턴과 컬러를 메인으로 다양한 컬러 변화를 시도했다.

한솔 관계자는 “세계 최초 비접착 결합구 시공법인 ‘한솔버튼락’ 결합 시스템을 지난 10월 전 제품에 적용한 이후, 첫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따라서 이번 신제품은 버튼락 구조에 첨단 디자인이 반영돼 시장반응이 더욱 기대된다”고 밝혔다.  

스타일 1 ‘내추럴(Natural)’은 자연의 편안함을 그대로 담았다. 다소 거친 듯한 나뭇결과 작은 옹이들이 마치 실내 정원에 있는 듯한 편안함을 제공한다. 대표제품으로는 레브_아카시아2, 락_가든오크, 노바_모카오크. 스타일 2 ‘빈티지(Vintage)’는 바랜 듯한 컬러와 거친 표면 질감이 특징으로, 오랜 시간이 흐른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가 독특한 멋스러움 표현한다. 대표제품으로는 락_빈티지 오크, 노바_화이트 파인, 피넛파인.

스타일 3 ‘모던(Morden)’은 도회적인 느낌의 세련된 심플함, 정제된 컬러와 부드러운 그레인이 차분하고 간결한 멋스러움을 선사한다. 대표제품으로는 레브_월넛, 락_카나리 우드, 노바_제이드 아카시아. 스타일 4 클래식(Classic)은 무게감과 깊이 있는 컬러가 화려한 세련미와 고급스러운 안락함 제공한다. 클래식한 가구와 장식들이 어우러져 안락하고 품위 있는 럭셔리 스타일을 완성한다. 대표제품으로는 레브_이페, 코아, 락_월넛 카푸치노.
 
장영남 기자 chang@woodkorea.co.kr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