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자연마루 ‘플로렌’ 출시
글로벌 트렌드 반영   

Image_View
casa maple
동화자연마루(대표 김영근)가 무자년 첫 신제품으로 세계인의 입맛을 맞춘 글로벌 스텐다드 강화마루 ‘플로렌’을 출시한다.
플로렌은 강화마루의 표준 사이즈였던 기존 ‘클릭’ 제품의 폭(190㎜)을 156㎜로 줄임으로써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층 살린 업그레이드 형이다. 소폭 강화마루는 원목의 자연스러움이 더욱 강하게 어필돼 인테리어 선진국인 유럽과 미국 등지에서도 선호되고 있는 디자인. 표면 질감 역시 내추럴 느낌을 살려 유럽풍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 연출에 효과적이도록 했다.

패턴은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오크와 월넛, 체리, 메이플 등 4가지 수종을 중심으로 총 15개 패턴이 출시된다. 자재는 ‘E1’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한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시공비를 포함해 3.3㎡ (1평)당 9만대다. 기존 강화마루의 평균 가격대를 유지하면서도 한층 우수한 제품을 살 수 있게 된 것. ‘플로렌’ (Flollen)은 Flooring과 Flower의 ‘flo-’, Excellent의 ‘-llen-’의 합성어다. 꽃처럼 친근하고 여성적인 이미지를 선사하면서도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동화 측은 “이번 신제품은 모두 사전 품평회에서 인테리어 업계 관계자, 미디어, VIP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던 패턴들이어서 더욱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장영남 기자
chang@woodkorea.co.kr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