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라코리아, 명품 마케팅 본격 추진 이탈리아 명품원목마루 가조띠(GAZZOTTI) 수입원 ㈜플로라코리아(대표 박정호)가 지난 달 7일 강남 논현동 기린건축자재백화점 내 1층에 제2전시장을 오픈했다. 본 전시장은 가조띠 전문매장으로 Vintage X-Large·XX-Large, Linea skin, EG eco 등 최고급라인만을 선별, 명품 마케팅의 본거지로 활용된다. 또한 국내외 최고제품만을 판매하기로 유명한 15년 전통의 기린건축자재백화점에 입점함으로써 B2C 마케팅의 구심점 역할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제2전시장 담당 김한규 실장은 “기린건축자재백화점의 명품 이미지에 따른 고급 소비자 흡수력과 브랜드 홍보력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며 “국내 건축 인테리어 자재시장도 선진국과 같이 점차 간소화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번 전시장은 향후의 유통구조를 대비하는 첫 단계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장영남 기자 chang@woodkorea.co.kr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최신순 추천순 답글순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플로라코리아, 명품 마케팅 본격 추진 이탈리아 명품원목마루 가조띠(GAZZOTTI) 수입원 ㈜플로라코리아(대표 박정호)가 지난 달 7일 강남 논현동 기린건축자재백화점 내 1층에 제2전시장을 오픈했다. 본 전시장은 가조띠 전문매장으로 Vintage X-Large·XX-Large, Linea skin, EG eco 등 최고급라인만을 선별, 명품 마케팅의 본거지로 활용된다. 또한 국내외 최고제품만을 판매하기로 유명한 15년 전통의 기린건축자재백화점에 입점함으로써 B2C 마케팅의 구심점 역할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제2전시장 담당 김한규 실장은 “기린건축자재백화점의 명품 이미지에 따른 고급 소비자 흡수력과 브랜드 홍보력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며 “국내 건축 인테리어 자재시장도 선진국과 같이 점차 간소화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번 전시장은 향후의 유통구조를 대비하는 첫 단계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장영남 기자 chang@wood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