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 ABS 발포스토퍼형 문틀 개발

문틀·폭 관계없이 조립 가능

기존제품 대비 시공성↑ 가격↓

 

한솔홈데코(대표 오규현)가 문틀, 폭, 규격에 관계없이 조립이 가능한 한솔참도어ABS 발포스토퍼형문틀을 개발해 출시했다.

특허를 획득한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스토퍼형이나 일체형문틀과 달리 중간의 스틸보강재를 이용해 그 폭을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삽입된 스틸보강재를 이용해 한 개의 발포 문틀로 폭을 조절함으로서 문틀의 폭, 규 격에 상관없이 조립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것.

이로써 규격별, 색상별로 래핑 재고를 보유해야하는 일체형문틀의 문제점을 해결했다.

신제품은 또한 스토퍼에 고무패킹을 부착하여 소음을 최소화하고, 충격을 흡수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유선형의 디자인은 미려함을 자랑 할 뿐 만 아니라 믿틀부분에서의 발걸림이 없다. 시공은 앙카방식과 스토퍼방식이 모두 가능하고 어떤 현장에서도 쉽게 시공할 수 있으며, 기존 제품 대비 10% 저렴한 가격에 선보여진다.

한편 2008년 상반기에 알판 가공 도어를 출시함으로써 디자인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하고, 단조도어를 추가개발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해 온 한솔참도어는 안전 도어, 슬라이딩 연동 도어를 추가하면서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계속해서 신뢰할 수 있는 품질과 그 이상의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겠다” 고 전했다.

Image_View

Image_ViewImage_View

 

엄현순 기자 hyun@woodkorea.co.kr

[2008년 11월 1일 제211호]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