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종건업, '테라코타 파사드’ 유통파트너 모집

비용·재고 부담없이 최소 제품 전시 조건

친환경 내·외장재전문기업혜종건업(대표 이호곤)은 독일 아게톤(www. argeton. de)사의 외장재 ‘테라코타(terracotta) 파사드(facade)’에 대한 국내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유통파트너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12월3일부터 내년 2월2일까지 2개월간 진행되며, 내·외장재 취급점, 건축 자재판매점 등 모든 건축 관련 유통업자를 대상으로 한다.

이번 기간 동안 혜종건업의 유통 파트너로 신청하여 선정되면, 가맹점 비용이나 재고 부담 없이 최소한의 제품을 전시하는 조건으로 유통 파트너 자격을 부여하는 파격적인 조건을 제시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유통파트너 모집은 1819년 설립해 189년간 독일을 포함한 세계 건축 자재 시장에서 외장재 부분 세계 1위의 매출을 자랑하는 최고의 외장재 브랜드인 아게톤 (Argeton) 사의 제품을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근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아게톤(ArGeTon)사의 테라코타(terracotta) 파사드(facade)는 세라믹 소재를 현대적인 세련미로 표현한 친환경 제품으로 따뜻한 느낌의 색감으로 글라스, 메탈 및 우드와 같은 여타의 자재와 조화 를 이룬다. 또한, 다양한 색상의 선택이 가능하고 색감이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내구성도 강하여 시공 후 반영구적으로 별도의 유지보수가 필요없다.

특히, 시공시 레일에 걸거나 클립으로 고정함으로써 시공 및 보수가 간편하고, 파손된 패널에 대한 교체도 쉽다. 혜종건업 이호곤 대표는 “이 제품은디자인 의다양성, 시공성, 경제성, 가공성, 내화성, 내구성 등의 조건을 만족하는 다양한 소재 및 시공방법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간다면 미래 건축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는 친환경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최효정 기자 jjung@woodkorea.co.kr

[2008년 12월 16일 제214호]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