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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샘, 주방가구‘네오유로’신제품 선보여 아덴 화이트, 화이트·애쉬 밸리 채널 출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부회장)이 2 0 0 9년 네오유로(NEOEURO) 신제품인 네오유로 4000 아덴화이트 (NEOEURO 4000 Arden White)와 네오유로 4000 화이트·애쉬 밸리 채널(NEOEURO 4000 White/Ash Valley C h a n n e l )을출시했다. 아덴 화이트는 무거운 느낌의 정통 클래식 스타일을벗어난 부드러우면서도고전적인 어반 클래식 스타일로 즉, 고전적인전통 스타일과 도시적이고 모던한 스타일의 조합을 이룬 제품이다. 워싱(washing) 처리된 듯한 느낌의 화이트 컬러는 하이글로시 화이트, 펄 화이트 보다 자연스럽고 고급스럽게 느껴진다. 또한 도어 표면에 엠보싱 작업을 통해 나무 표면 질감을 표현하고, 원목 도어 조립법을 사용해 최대한원목의느낌을구현했다. 한편 아덴 화이트의 클래식 아일랜드 패키지는 3 0평형대 아파트에도 배치가 쉬운 사이즈(가로: 1280㎜, 깊이: 470/660㎜)로컵보드(cup Board)장과 함께 사용하면 아일랜드 뿐만 아니라 수납 기능의 콘솔(console: 컴퓨터 등의 조작 탁자)형 장식장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화이트·애쉬밸리 채널은 세계적인 트렌드인 질감이 강조되는 라미네이트류 도어를 채택해 프레싱 공법으로 도어에 물이 흐르는 듯한 입체 곡선을 표현했다. 또한 한샘의 최고가라인인 키친바흐 제품에만 적용되던 삽입형손잡이인 C찬넬 손잡이를 적용해 심플한 디자인과 편리함을 동시에 추구했다. 화이트 밸리와 애쉬 밸리는 서로 콤비로 혼용해 설계가 가능하다. 2009년 7월 1일 제 227호 최효정 기자 jjung@woodkore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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