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스며든 에몬스가구의 초대
 전 세계적으로 생활 전반에 불어 닥친 친환경 바람은 올 가을 가구 제품에서도 유감없이 나타나고 있다. 자연과 소통하는 ‘내추럴리즘’과 불필요한 디자인 요소를 최대한 줄이고 가구의 본질에 주목한 ‘미니멀리즘’이 대표적인 에몬스가구.
 차별화된 기능과 완성도를 높여준 에몬스의 올 가을트렌드를 살펴봤다.
브 화이트 _ Love white
Image_View
 순수함과 깨끗함을 살린 화이트 오크무늬를 적용, 전체적으로 여성적인 부드러움과 섬세한 이미지를 나타낸 디자인이다.
 화사한 신혼분위기를 원하는 신부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감성을 최대한 배려했다. 또 화이트 오크무늬의 전체적인 느낌과 도어 상부에 사용한 럭셔리한 다마스크패턴은 중앙의 고급스러운 레이져공법을 적용한 패턴과 어우러져 여성적인 느낌을 더했다. 또한 고급스러운 큐빅손잡이를 적용해 깨끗하면서도 내츄럴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캐롤라인 얄 _ Caroline royal
Image_View
 에몬스가구가 새롭게 선보인 캐롤라인 로얄 거실장은 최고급 소재를 사용하는 에몬스의 캐롤라인 시리즈답게 최고급 산호석을 사용해 가족의 중심 공간인 거실에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화려함과 고급 스러움을 부여했다.
더욱이 소재뿐 아니라 고급 언더레일을 사용해 편의성을 강화했고, 다양한 AV기기를 활용할 수 있는 차별화된 기능의 수납공간으로 기능적인 면에서도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자베스 _ Elizabeth
 
Image_View
 고급스럽고 입체감이 느껴지는 문양은 칠반응기술에 의한 것으로 특허가 등록되어 국내 브랜드 업계에서는 에몬스가구에서만 접할 수 있다. 제품의 희소성과 소장가치가 높으며 명품의 퀄리티를 갖춘 제품으로 산호석에 정교한 조각을 하고 바탕에 국내산 천연자개를 사용해 한층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의자는 악어 가죽느낌의 PU소재를 사용해 비스켓 터프닝(단추장식)과 크리스탈로 포인트를 표현했다.

최효정기자 jjung@woodkorea.co.kr
[2009년 11월 16일 제 236호]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