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강마루 시장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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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샘, 강마루 시장 진출
  • 이성재
  • 승인 2010.06.07 15: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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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화마루와 합판마루 사이의 틈새시장을 통해 최근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강마루 시장에 한샘도 도전장을 내밀었다.
 한샘이 지난 5월10일 출시한 한샘 강마루는 인도네시아산 수입 합판과 국내 생산 HPL(High Press Laminate)을 적용했으며 한샘
디자이너가 개발한 독점 유럽산 모양지를 표면패턴으로 사용했다.
 기존 강마루 제품이 V컷 없이 HPL만을 합판에 접착했던 것과 달리 한샘 강마루는 정교한 V컷을 적용했으며 HPM 코어(core) 자재에도 컬러 자재를 사용하는 등 제품 외관과 시공 된 마감상태는 물론 향후 사용 시에도 안정적인 상태가 유지될 수 있도록 최신 자재 사양과 마감 기술을 적용해 제작됐다.
 한샘 강마루는 7.5㎜ 두께에 90×800㎜ 사양에 총 7개 패턴으로 출시됐으며 시중 전문 인테리어 업체에서 샘플을 확인해볼 수 있다. 한샘 측은 “한샘 강마루는 한샘의 모든 마루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본사 직영 시공 기사들이 친환경 수성접착제를 사용해 한샘의 수준 높은 시공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고 전했다.

[2010년 6월 1일 제 249호]

이성재   woodkorea@woodkore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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