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형 원목마루 ‘컴포트 타비스’ 출시
상태바
실속형 원목마루 ‘컴포트 타비스’ 출시
  • 한국목재신문 편집국
  • 승인 2011.02.28 0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혜종건업(대표 이호곤)은 무색 무취의 천연 재료로 도장한 친환경 원목마루 ‘컴포트 타비스(Comfort Tabis)’를 새롭게 출시했다.

컴포트 타비스는 231년 전통의 유럽 원목마루 선도업체인 ‘벰베(BEMBE)’의 신제품으로 기존 타비스(Tabis) 제품의 2/3 수준으로 저렴한 실속형으로 출시됐다.

제품은 표면층을 3.7㎜와 6.3㎜ 두께로 고급원목을 사용하고, 밑면을 자작나무(6㎜) 대신 미송 합판(6.3㎜)을 사용해 제작됐다.

특히 컴포트 타비스는 독일 벰베사 특유의 식물성 천연 코팅방법과 일반마루와 달리 매끄럽지 않고 표면을 보면 볼수록 고급스럽고 자연스러운 천연 원목의 질감을 그대로 느끼게 하는 기존 타비스가 가지고 있는 벰베의 전통적 기술이 그대로 적용된 제품으로 35종의 수종과 5종류의 규격이 생산된다.

벰베 제품은 세계에서 자생하는 가장 적합한 원목 중에서 최고 등급의 자재만을 엄선해 사용하고, 수급한 원목은 16-18주의 자연건조기간을 걸쳐 생산 후 휨이나 뒤틀림을 최소화해 만들고 있다.

혜종건업 이호곤 대표는 “컴포트 타비스는 기존 제품보다 저렴하게 출시돼 국산 원목마루를 선택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충분히 사로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고 밝혔다.
 

한국목재신문 편집국   webmaster@wood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