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자연소재를 제품화하는 데 앞장 서 온 재현하늘창에서 이번에는 업계 최초로 천연석재 패널을 출시했다.

재현하늘창이 새롭게 선보인 천연석재 패널은 기존 석고성형으로 제작한 스톤이 아닌, 자연석을 가공해 인공석에는 없는 원적외선 방출과 탈취 및 습도조절 등의 효능을 지닌다. 또한 실내의 유해성분으로부터 거주자를 보호하는 기능이 있는 천연자재로서 각종 화학제품과 화학 접착제 사용으로 인한 피부질환이 화두가 되는 요즘의 추세에 잘 부합하는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성형틀에서 가공되는 인공석과 달리 자연상태의 마블 무늬를 패널 자체에서 그대로 느낄 수 있어 미관이 수려하다.

제품은 트라버틴스카바스, 지메고석, 산호석, 트라버틴100각, 컬렉션시리즈로 구성된다.

그 중 트라버틴스카바스는 연황색과 흑황색 두 가지 컬러이며 박스당 면적적용으로 출시됐다. 아트월 적용 시 목재기둥 대용으로 사용해도 무방하며 변칙적인 무늬와 색상이 특징이다.

산호석은 화이트 컬러로 패널자체에 벽돌 패턴이 돼있어 조화 시 다양한 패턴모양을 만들 수 있다. 규격은 250×500㎜이며 목재프레임에 포인트 패널로 적당하다.

트라버틴100각은 트라버틴 패널에 컬러를 입힌 석재로 100×100㎜의 작은 패널이며 포인트로 모자이크형식을 만들어 사용하면 미려한 문양을 만들 수 있다.

포인트 컬렉션은 부조석고 패널에 컬러를 입힌 포인트 패널로 주방아트월 등에 사용하면 하나의 미술 작품처럼 돋보이는 패널이 된다.

재현하늘창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다양한 자연소재를 활용한 데코가 가능해졌으며 거주자의 취향에 따라 여러 패턴을 만들어 낼 수 있게 됐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