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시설물, 조경시설물을 전문으로 제작·시공하고 있는 유니온랜드는 최근 서울 강일지구, 경기도 양주, 해운대구청 옥상에 파고라와 벤치 등을 납품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내구성이 좋은 하드우드를 사용해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작되고 있는 파고라와 벤치는 목재와 스틸을 접목해 한층 더 내구성과 디자인에 포인트를 둬 제작되고 있다. 휴게시설과 위락단지, 아파트 단지에 시공되고 있는 유니온랜드의 조경시설물을 들여다본다.
 

유니온랜드(대표 황선주)의 조경시설물의 특징은 많은 시행착오 끝에 하드우드를 사용해 보다 더 나은 품질과 내구성 확보를 위해 항상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다.

특히 유니온랜드가 시공한 서울 강동구 강일지구와 시흥, 일산, 대구, 평택 등 조경현장에서는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시설물에 사용된 자재는 주로 4×4/6, 4.5×4.5, 6×6, 3×3이며 수종으로는 멀바우, 발라우, 방낄라이, 니아

또 등이 사용되고 있다.

유니온랜드 시설물이 타사의 제품과 차별화된 경쟁력이 있다면 내구성이 확보된 하드우드 목재를 사용하며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디자인과 낮은 가격, 100% 현장조립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고, 특히 목재와 스틸을 사용해 내구성과 디자인에 포인트를 두었다.

시설물의 주 사용처는 휴게시설과 각종 위락단지, 아파트 단지내에 사용되며, 유니온랜드는 고객의 요구

조건에 맞추어 주문형 생산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