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봄이 다가왔다. 산과 들에는 초록이 솟아나고, 각 가정이나 상업공간에서는 봄을 맞이해 산뜻하게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는 케이스가 늘어난다. 계절적으로 봄은 기온이 따뜻하고 습도가 적당해서 인테리어 시공에 적합한 계절이라 이 시기에 상대적으로 이사나 이전도 많이 진행된다. 이번호에서는 쉬우면서도 개성있게 인테리어를 할 수 있도록 출시된 개성만점의 아트월 제품 3가지를 소개하려 한다.


● 동양우드산업, 색동누정

동양우드산업(대표 권오경)이 직접 개발한 색동누정. 색동누정은 기존 아트월 누정 제품군에서 선보인 직사각형 사이즈의 블럭 배치를 응용한 제품이다. 북미산 홍송 한가지 수종으로 제작되는 누정과는 다르게 오크·월넛·체리·미송·홍송 등 여덟가지 특수목을 적절히 믹스 매치해 모던하면서도 보다 유니크한 공간 연출을 도와준다. 누정과 마찬가지로 원목을 사용했기 때문에 질감 측면에서도 고급스럽고, 다양한 공간 어디에서나 조화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동양우드산업에서는 색동누정 제품 이외에도 홍송 원목으로 만든 목망 인테리어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동양우드산업: 031-989-0031)


● 케이디우드테크, 고재우드 타일

실리콘으로 손쉽게 고재우드를 시공할 수 있는 타일형태의 아트월이다. 탄성본드나 글루건 본딩, 타카 등 다양한 도구와 방법으로도 시공이 가능하다. 오래된 고재의 포근함이 딱딱한 벽 혹은 석재 마감 부분의 차가움을 커버해 릴렉스한 실내공간 시공이 가능하다. 어느하나 똑같지 않은 차별적인 디자인은 개성이 무시된 획일화된 공간에 자유로움을 부여한다. 고재를 다시한번 다듬고 규격화를 시도해 시공의 간편성을 추구하고, 빛에 따른 입체적으로 시각적인 변화를 감상할 수 있는 제품이다.
(케이디우드테크: 02-3401-0222)


● 빌드매니아, 디자인 아트월

빌드매니아(대표 류지현)에서 다양한 색상에 패턴을 담은 디자인 아트월을 잇달아 출시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디자인 아트월 제품은 목재 소재의 내추럴함과 칼라에코보드의 화려한 색깔이 조화를 이루고 있고 시공이 편리할 뿐 아니라 가격 역시 합리적인 수준이다.
자작 합판의 수려한 엣지면과 칼라에코보드의 파스텔 색상을 집성해 판넬 형태로 만든 자작 아트월, 레드파인의 자연스러운 무늬와 칼라에코보드가 집성된 레드파인 아트월 및 OSB를 칼라에코보드와 배치한 OSB 아트월은 모두 8×300×900㎜ 사이즈로 공급된다.
(빌드매니아: 031-352-6016)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