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우드가 단독으로 주최하는 ‘2014 코리아우드쇼’가 오는 6월 1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코엑스 B홀에서 열릴 예정인 가운데, 목재업계의 뜨거운 성원과 열기속에서 참가업체 모집이 성공적으로 종료됐다.

코리아우드쇼는 국내 최초로 열리는 B2B 목재 전문 전시회로써, 그동안 목재인들이 염원하고 갈구해왔던 목재 전문 전시회 개최를 지향해 왔다. 이 전시회는 산업통상자원부·농림축산식품부·산림조합중앙회·산림청·한국무역협회가 후원한다.

이번 코리아우드쇼를 준비해온 미디어우드 윤형운 대표는 코리아우드쇼의 다채로운 볼거리와 정보공유를 위해, 지난해 9월부터 본 행사의 심포지엄·세미나·해외업체 유치·외부 마케팅 등 디테일한 부분들도 꼼꼼하게 체크하며 이번 행사를 준비해왔다.

한편, 전시회 일정중 6월 20일과 21일 컨퍼런스룸에서는 릴레이 세미나도 함께 진행된다. B2B 목재 전문 전시회답게 목재단체의 심포지엄 및 기술세미나에 힘을 실었으며, 세미나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한편 코리아우드쇼에서는 경남과학기술대학교 김사익 교수가 소장하고 있는 세계 각국의 목공예품을 전시하는 ‘세계 목공예품 특별전시회’가 동시에 열리며, 그 밖에도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컬러우드 가구공모전’도 함께 펼쳐진다.

코리아우드쇼를 주최하는 미디어우드 윤형운 대표는 “업계 관계자 분들이 목재 전문 전시회의 진정성을 믿어주신 덕분에 1개월이 남지 않은 시점에서 코리아우드쇼의 참가업체 모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할 수 있었다”며 “목재인들이 진정으로 바래왔던 목재 전문 전시회로서, 앞으로 코리아우드쇼가 목재산업을 견인할 수 문화의 장이 되길 바라며,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마지막까지 모든 열정을 쏟아부을 것”이라고 전했다.

코리아우드쇼는 전시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육교·라디오·온라인·언론매체 홍보를 병행하고 있으며, 코리아우드쇼 홈페이지(www.koreawoodshow.org)에 접속하면 홈페이지 상단에 ‘참관안내-온라인사전등록’을 통해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