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성 강조한 전동공구
상태바
실용성 강조한 전동공구
  • 한국목재신문 편집국
  • 승인 2014.10.14 0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 EC브러시리스 3종 세트 출시

집안 인테리어나 정비, 자동차 수리 등을 직접 해결하려는 셀프족이 늘면서 크고 무거웠던 전동공구가 경량화·소형화·무선화되고,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서도 전동공구를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세계적인 전동공구 기업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는 보쉬만의 혁신적인 ‘EC브러시리스’ 기술이 적용된 ‘EC브러시리스 충전 임팩 공구 3종’의 판매 매출이 30% 이상 증가하는 등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EC브러시리스 충전 임팩 공구 3종’은 임팩트 드라이버/렌치 ‘GDX 18V-EC’와 임팩트 드라이버 ‘GDR 18V-EC’, 임팩트 렌치 ‘GDS 18V-EC’ 등 총 3가지 품목을 일컫는다. 토르크(회전력)을 3단계로 쉽게 조절 가능해 각 작업 상황에 맞춰 속도와 힘을 조정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모터내 카본브러시를 없애 브러시 마모와 에너지 손실을 줄인 ‘EC브러시리스 모터’로 기존 제품 대비 2배 늘어난 공구 수명과 최대 30% 길어진 작업 시간을 제공한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셀프 인테리어, 자동차 튜닝 등 스스로 고치고 꾸미려는 셀프 문화가 확산되면서, 전문적인 지식을 갖추고 전동공구를 찾는 일반 소비자도 점차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로버트보쉬: 031-270-4158)

한국목재신문 편집국   webmaster@wood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