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히노끼 루바 3종
친환경 건축자재 전문기업 케이디우드테크(대표 홍활)가 신제품 히노끼 루바 ‘에버 히노끼’ 시리즈를 출시한다.

히노끼 목재가 좋다는 것은 모두가 다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아무리 좋은 것도 제대로 알고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에버 히노끼는 최상의 히노끼 원목을 선택해서 옹이가 없는 완전 무절의 품질로 어느 장소에 설치해도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컬러를 자랑한다.

에버 히노끼의 모든 제품은 한국인의 정서에 맞게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이번에 출시된 디자인은 ‘트래디션’과 ‘라이너’ 2가지로써 쭉쭉 시원하게 뻗은 곧은 직선의 조합은 조명이나 빛의 농도에 따라 다양한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히노끼 나무에는 히노끼 치올이라는 독특한 피톤치드 성분이 있으며, 이는 히노끼에서 추출하는 정제된 기름이다. 히노끼 나무에서 나는 독특한 피톤치드향은 인체 세포를 활성화시키고 심신을 안정시키며 강력한 살균 및 항균 항충 성분을 가지고 있어 아토피의 예방이나 곰팡이 진드기 등의 서식을 방지하는 아주 유익한 물질이다.

이러한 히노끼 치올은 일본산 히노끼 나무가 가장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으며 산지 환경이나 나무의 수령에 따라 현격한 차이를 가지게 되는데, 에버 히노끼는 일본에서도 가급적 추운 지방의 높은 산지에서 80년 이상 자란 히노끼 치올이 가장 풍부하게 함유된 원목만을 사용해 히노끼의 본질인 피톤치드향이 아주 진하게 뿜어져 나와 디자인과 기능이 모든 것을 충족하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