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가지의 디자인이 있는 케이디아트월
상태바
600가지의 디자인이 있는 케이디아트월
  • 조서현 기자
  • 승인 2015.01.23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디우드테크가 선정한 ‘2014 BEST ARTWALL’
▲엔비 모자이크 화이트

디자인이 아름다운 친환경 건축자재를 지향하는 케이디우드테크(대표 홍활)가 ‘2014 BEST ART WALL’을 선정 발표했다. 케이디우드테크에서는 코코넛, 나뭇가지, 자개, 고재, 식물 등의 천연소재를 활용한 벽 마감재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공간 디자인이 가능한 아트월 뿐만 아니라 가구, 도어, 싱크, 천장 등의 다양한 소재를 공급하고 있다.

자연이 주는 천연 100%의 소재를 지향하는 케이디우드테크의 아트월은 전제품이 친환경 자재로 구성돼 공간을 더 풍요롭고 건강하게 꾸밀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이에 케이디우드테크는 600여종의 아트월을 응용한 인테리어 사진을 수집·분석해 많은 공간 디자인 작품들 중 ‘2014 BEST ARTWALL’을 선정해 발표했다.

▲피라미드 화이트 라이너

케이디우드테크가 직접 선정한 ‘2014 BEST ARTWALL’은 총 5가지로 ▲우드모자이크타일-피라미드 화이트 라이너 ▲탄화목사이딩-채널01 ▲우드모자이크-엔비 모자이크 화이트 ▲코코넛타일-네츄럴 블리스 ▲월램프 리플과 코코넛타일-코코세라믹 내츄럴 블리스72 이다.

케이디우드테크는 이밖에도 차별화된 글로벌 목자재를 개발해 최상급의 조경 데크, 사이딩과 체육관 교실마루를 공급하고 있는데 데크와 체육관, 교실마루의 안전한 시공시스템 개발로 주목 받았으며 2011년 케이디아트월 브랜드를 런칭하면서 건축시장에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고 건축 자재 스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다.

케이디우드테크 관계자는 “공간디자인에 대한 새로운 탐구는 언제나 지속되고 있으며 상상을 초월하는 자재 혁신의 역사는 지금도 진행중”이라며 “인간과 자연을 배려하는 최상의 품질과 가격 그리고 디자인으로 승부해 아트월이 다양한 공간디자인을 통한 건축 공간에 휴식과 활력, 에너지를 충만하게 채울 수 있는 벽들이 디자인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코코넛 타일 내츄럴 블리스

조서현 기자   csh@mediawoo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