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벡 하우스랩 시공 모습

1996년 설립된 고려신소재산업(대표 이상욱)은 건축자재를 비롯해 토목·의료포장·산업용지 등의 분야에서 사용되는 특수자재를 수입·공급하는 업체이다. 그중에서도 고려신소재산업은 DuPont(이하 듀폰)社의 다양하고 효과적인 Tyvek(이하 타이벡) 제품들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고려신소재산업이 주력하고 있는 자재들중 건축분야의 투습방수지가 건축주와 빌더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에는 노년에 전원생활을 꿈꾸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올바른 자재 사용, 올바른 시공방법 등이 중요해지고 있어 타이벡의 투습방수지와 같은 효과적인 기능성 제품들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추세이다.

단열재의 외측에 시공하는 투습방수지는 투습방수는 물론 방풍성능과 단열재 및 구조체를 결로와 누수로부터 보호해 건축물의 에너지 효율을 높여주는 에너지효율등급시대에 꼭 필요한 자재이다.

고려신소재산업이 공급중인 타이벡 제품들은 듀폰社의 오랜 연구경험으로 탄생된 제품들로 선도적인 기술력을 자랑한다.

고려신소재산업은 타이벡 투습방수지 제품들을 7가지 모델로 선보이고 있는데, ‘HouseWrap(하우스랩)’이 가장 대표적이 모델이다.

한편, 고려신소재산업은 단열재 내측에 시공하는 에어가드(Air Guard)의 기밀방습지 제품들도 함께 공급중이다. 선보이고 있는 4가지 모델중 가장 대표적인 제품인 ‘Sd5’는 일반 기밀방습지 중 최적의 습기조절기능을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단열재와 구조체 사이의 결로를 방지하는데 탁월한 제품이다.

고려신소재산업의 제품의 관한 문의는 전화(02-467-8740)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