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가좌동 창고에 보관중인 라왕 집성 심재 제품

한길종합목재(대표 이웅길)가 말레이시아 현지 공장에서 생산된 라왕 집성 심재를 선보인다. 한길종합목재는 말레이시아 현지 공장과 지속적인 계약을 맺고, 그 지역에서 생산·가공되는 제품들을 직수입하고 있다. 그중에서 라왕으로 제작한 집성 심재, 한치각 등의 제품을 꾸준히 공급하고 있다.
라왕은 가공성이 좋고 접착성도 우수한 것이 특징인데, 한길종합목재가 취급하고 있는 라왕 집성 심재는 친환경 본드를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어 좋다. 
현재 한길종합목재가 취급하고 있는 라왕 집성 심재의 규격은 15/18/ 21/27/30×40×7′ 규격으로 이미 다양하게 준비돼 있지만, 말레이시아 현지 공장을 통해 주문 규격으로 생산이 가능하다.

▲말레이시아 현지 공장의 작업 모습

▲말레이시아 현지 공장의 작업 모습

한편, 한길종합목재는 라왕으로 가공한 한치각도 함께 공급중이다. 라왕은 기존에 한치각으로 주로 사용되던 스프루스보다 재질이 더 단단한 편이기 때문에 라왕으로 제작된 한치각은 내구성이 뛰어나 지지대의 역할을 충분히 할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단단한 강도에 비해 가공성이 용이한 수종으로 DIY 분야에서도 활용되고 있는 제품이다. 한길종합목재의 라왕 한치각 규격은 27.5×27.5×12′ 이고, 제품에 대한 문의는 전화(032-589-8021)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