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우드쇼 행사 개최가 50여일 남은 가운데, 글로벌 목재 포털 사이트인 포르닥(www.fordaq.com)에 최근 코리아우드쇼 행사가 기사와 배너광고로 소개됐다.
목재전문 전시회인 코리아우드쇼는 오는 11월 12일부터 1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코리아우드쇼를 주최 및 주관하는 미디어우드에서는 국내 관람객 뿐만 아니라, 해외 바이어들의 참관과 참가 기대효과를 위해 지난 7월부터 포르닥에 코리아우드쇼 행사를 꾸준하게 홍보해오고있다.
지난해 6월 코엑스에서 개최됐던 코리아우드쇼에는 25개국의 글로벌 바이어 약 250여명이 행사에 다녀갔으며, 올해에는 약 50여개국에서 400여명의 바이어들이 코리아우드쇼에 방문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코리아우드쇼 주최 및 주관을 맡고 있는 미디어우드 관계자는 “국내에 수입되는 목재제품의 80%가 해외의 제품인 만큼 목재 무역기업과 바이어들이 행사에 더 많이 관람을 올 수 있도록 글로벌 홍보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설명하며 “포르닥 홍보를 시작한 이후, 추가 참가 문의와 참관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앞으로 코리아우드쇼 행사가 국내 목재인들을 위한 축제의 장을 넘어 ‘글로벌 목재인들을 위한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국내 참관객 모집을 위한 홍보에도 다방면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설명했다.
글로벌 목재 포털 사이트인 포르닥은 다양한 전세계 목재시장의 동향과 소식을 전하고 있다. (문의 : 02-848-6025)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