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버밍엄에서 오는 10월 6~8일까지 목재 엑스포(Timber Expo)가 열린다. 이 박람회에는 목재가 가득 보여지는 전시회로 영국 전역에 있어 성황리에 펼쳐지게 되는 박람회이다. 이 박람회는 좀 더 흥미롭고 볼거리 있는 구성을 위해 목재제품 전 분야에 걸쳐 최신 제품과 혁신적인 제품들을 보여주는 박람회로 꾸며질 예정이다. 영국의 건축 및 건설 무역 이벤트의 일환으로 목재 엑스포는 권위있는 목재 전시회로써, 방문객들과 전시회 참여회사들을 위한 강력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박람회에서는 구조목재협회, 영국 목공연맹 등 유망한 단체가 참여하며 그 외 업계를 선도하는 무역협회 그룹과 함께 펼쳐진다. 또한 이 박람회는 VIP 라운지를 활성화시켜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하며, 고객과 비즈니스를 위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세미나도 펼쳐질 예정인데 세미나에서는 실제 프로젝트에 적용된 첨단 목구조 기술을 선보일 것이며, 그 외에도 스칸디나비아, 영국 등 세계 각국의 목구조 사례를 선보여 목재의 가능성을 소개할 예정이다.
본 박람회에는 독일·이탈리아·스페인·중국 등의 주요 목재 업체들과 목공기계 공급업체간의 치열한 경쟁속에서 성황리에 개최될 예정이다. 박람회 주최측은 “최신 기술이 접목된 분야가 소개될 예정이므로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출처: 포르닥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