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둘러보고 있는 관객들

개성이 강한 건축주들의 대거 등장은 올해 더욱 거센 바람으로 집짓기와 리모델링 시장의 패턴을 바꿀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시대를 한걸음 앞서가는 친환경 건축자재 전문회사인 케이디우드테크(대표 홍활)는 지난 1월 건축주와 설계자를 위해 건축박람회 두군데에 각기 다른 형태의 출품을 했다. ‘MBC 건축박람회’에서는 지성하우징과의 협업을 통해 케이디우드테크에서 개발한 외장재를 모델하우스에 직접 설치해 친환경 건축자재가 어떤 용도와 외관을 자랑하는지 생생하게 보여주는 계기로 삼았고 동시에 코엑스에서 개최된 하우징브랜드페어에서는 내·외장재를 다양하게 배치해 건강과 디자인 감각을 고려한 친환경 건축소재로써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셀프시공이 가능하다는 점도 매력포인트로 지목돼 각 방송매체의 취재 및 방송이 이어졌다. 소외된 다문화 가정 아이들을 위한 ‘해밀학교’ 재단의 이사장인 국민가수 인순이씨도 케이디우드테크 부스를 방문해 전제품에 매료됐으며 친환경 전도사가 되기로 약속하기도 했다. 전시된 전제품이 친환경 제품으로 아트월은 이미 포토존으로 각인된 가운데, 매력적인 품격과 스케일로 보온 단열에 최고인 디자인 사이딩인 탄화 원목 ‘채널 01’과 ‘골드우드 사이딩’의 인기가 가장 높았으며 기능성 마루로써 폭포에 설치됐던 폭포마루 ‘KD 방습마루’는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성원을 받았다. 친환경 건축자재·목재 전문회사인 케이디우드테크는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한 신제품들을 꾸준히 런칭하고 있다. 케이디우드테크는 ‘미’와 ‘건강’을 모두 추구하고, 천연소재를 활용한 오리지널의 가치를 통해 고급 인테리어 자재를 선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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