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로미 앤 쥴리로 자녀의 학습 환경 개선 UP!
#자녀 방 가구 시리즈 신제품 선보여
에몬스는 아이들의 학습 유형과 성장에 맞춰 자유자재로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로미 앤 쥴리 ‘각도 조절 책상’과 좌·우가 막혀있어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집중력 책상’을 출시했다.
로미 앤 쥴리 ‘각도 조절 책상’은 전체적으로 안정감 있는 내추럴 컬러 베이스에 책상 상판의 각도를 손쉽게 조절할 수 있어 아이의 학습 유형에 맞는 최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각도 조절 책상은 유압식 원터치 손잡이 작동 방식으로 아이들도 쉽고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0도에서 최대 45도까지 원하는 각도로 조절할 수 있다.
‘로미 앤 쥴리’ 시리즈는 E0 등급의 친환경 보드 사용과 제품의 모서리를 라운드 처리해 자녀들의 안전과 건강까지 고려한 세심한 디자인으로 아이들이 집중력 있게 공부할 수 있는 학습공간으로써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제품이다.

도무스디자인, 2016 봄맞이 인테리어 트렌드 제안
#자연에서 온 소재로 내추럴 모던 스타일 완성
유럽 명품가구 전문 회사 도무스디자인은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2016 홈 리빙 트렌드를 제안했다. 다가오는 봄, 자연 소재의 가구를 이용해 생기 있는 집안 분위기를 연출해 본다.
자연 소재의 가구는 실내 공간에 생동감 있는 변화를 가져다 주는데 천연 광물 소재인 대리석이나 목재 소재는 그 자체의 무늬나 질감이 내추럴해 편안한 분위기를 내는 동시에 자연에 있는 듯한 여유로움을 자아낸다. 우수한 품질과 아름다운 무늬를 자랑하는 이태리 전통 마블(Marble) 브랜드 마르미(MARMI)의 트라바티노 식탁은 이태리 콜로세움 건축에 활용한 최고급 대리석인 ‘로만 트라바티노’ 천연석 상판을 사용했으며, 일반 대리석 식탁과 달리 특수 무광 코팅으로 마감해 천연석의 질감과 내추럴한 대리석 본연의 색채를 살렸다.

한샘ik, 스타일 패키지로 쉽게 하는 집안 인테리어
#기존 8종에서 신규 추가된 러블리 핑크·마일드 블랙 선보여
한샘은 고객들이 인테리어 아이템이나 전체적인 스타일을 선택하는 데 드는 시간은 줄이고 공사 후 만족도는 높일 수 있도록 집 전체 공간의 인테리어를 한번에 제안하는 한샘ik ‘스타일 패키지’의 신규 패키지인 ‘러블리 핑크’와 ‘마일드 블랙’ 2종을 선보였다.
‘러블리 핑크’는 20~30평형대의 공간에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밝은 그레이 컬러를 기본으로 톤 다운된 핑크와 화이트 컬러가 조화를 이뤄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은은한 아이보리 컬러에 자연스러운 패턴이 돋보이는 아트월 타일, 곳곳에 숨어있는 간접조명은 공간을 안락하게 연출하며 모던스타일의 가구와 매칭하면 절제미와 세련된 감각이 묻어난다.
신규 스타일 패키지는 한샘ik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4개(부천, 분당, 광주, 부산) 한샘리하우스 전시장과 한샘ik 제휴점에서 상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