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꿀잠 위한 신제품 월베드·매트리스·침구 출시
에넥스는 공식 온라인몰 ‘에넥스몰’을 통해 실용적인 침실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했다. 출시된 신제품은 ▲트랜스 ▲씨엘로 ▲커스텀 모던이다. ‘트랜스(Trans)’ 시리즈는 침대 프레임을 접었다 펼 수 있는 ‘월베드(Wall-Bed)’ 형태의 침대로. 국내 브랜드 가구업계에선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침대 프레임 일부를 벽에 고정해 침대를 사용하지 않을 때 벽에 부착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다. ‘씨엘로(Cielo)’는 7존(머리, 어깨, 허리,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발)에 고밀도 독립 스프링을 장착한 매트리스다.
각각의 독립된 스프링이 인체 곡선을 정교하게 받쳐주고 움직임에 따라 독립적으로 반응하여 편안하고 안정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커스텀 모던(Custom Modern)’은 에넥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침구 브랜드다.
일반적인 제품과 달리 60수 아사에 면 100%를 사용해 훨씬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도무스디자인, 봄날의 휴식 이벤트 제안
도무스디자인이 나른한 봄날, 품격 있는 휴식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봄날의 휴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봄날의 휴식’ 이벤트는 독일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브랜드 실렌시오 제품 중 인기 상품인 ‘산드라’, ‘션’, ‘시그노’ 제품을 더욱 합리적이고 알찬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도무스디자인 전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봄날의 휴식 이벤트를 통해 300~500만원대의 실렌시오를 최대 48%까지 할인해, 산드라와 션 199만, 시그노 299만 원으로 각각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도무스 디자인 ‘色을 품은 거실’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며, 기존 800만 원대의 ‘라울 릴라 3인 소파’와 600만 원대의 ‘라울 릴라 데이베드’ 제품을 최대 49%까지 할인하는 각각 600만 원대와 300만 원대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샘, 신혼패키지에 좋은 밀로 침대 브라운 출시
한샘은 신혼 패키지 상품을 돋보일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했다.
한샘의 밀로 침대는 기존 그레이 색상에서 브라운 색상의 침대를 추가로 출시해 신혼 고객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거실장도 기존 상품보다 10~20㎝ 높게 만들어 수납의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TV 시청에 최적화된 높이를 제공한다.
거실장은 화이트 색상으로 수납형과 오픈형 2종으로 출시한다.
또, 고급스러운 무광 유리 소재인 사틴(Satin)을 사용한 ‘룩스거실테이블’도 그레이, 블랙, 화이트 색상을 추가로 출시했다.
더불어, 다양한 스타일과 기능을 추가한 소파, 붙박이장, 식당장, 식탁도 신규로 출시했으며, 앞으로 고객의 개성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혼 대상의 패키지 상품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정리: 윤선영 기자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