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로 천연페인트 갤러리

헤펠레코리아가 서울 학동에 위치한 리테일숍 2층에 아우로 천연페인트 갤러리를 설치해 많은 고객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헤펠레코리아는 아우로 천연 페인트 제품에 대한 이해와 다양한 색상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제품을 상시 비치하고 실제 칠이 된 240가지의 색상 샘플을 구비해 정확한 색상 선택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아우로 천연페인트 갤러리에 전시된 제품은 아우로 제품중 벽지에도 칠할 수 있는 월페인트로 ▲플란토데코 프리미엄 월페인트 ▲에어프레쉬 월페인트 ▲라임 페인트다. 그중 플란토데코 프리미엄 월페인트는 세계최초로 레플레빈(Replebin)을 사용한 제품으로 레플레빈은 식물성 알코올 에스터와 유기산으로 만들어진 물질로 순수한 천연 원료만을 가지고 화학도료의 기능성까지 충족시키는 획기적인 물질이다. 특별히 내오염성이 요구되는 병원이나 학교, 다중이용시설을 겨냥해 출시된 제품으로 소독·세정제에 대한 안정성도 뛰어나다. 에어프레쉬 월페인트는 이름처럼 공기정화 기능이 있는 제품이며 시중에 유통되는 스프레이형광촉매제품과 달리 페인트에 광촉매성 원료가 첨가돼, 칠하면 방이나 사무실 내부의 가구와 카펫, 인테리어 소품에서 방출되는 폼알데하이드를 제거해 준다. 그뿐 아니라 외부에서 유입되거나 사람에게서 전달되어 공기중에 부유하는 박테리아나 바이러스 등 세균과 냄새까지 분해·제거해 주기 때문에 이용자가 많은 공간에 적용하면 특히 효과적이다. 현재 아우로 천연 월페인트는 1ℓ, 5ℓ, 10ℓ 등 다양한 사이즈의 형태로 판매 중이며 조색서비스도 함께 진행 중이다.
조색페인트는 1ℓ, 2.5ℓ, 4ℓ 단위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목재 전용 오일과 왁스, 스테인도 함께 고루 전시해 놓아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이해를 돕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