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 ‘인에이블(enAble)&인라이트(enLite)’ 시리즈 출시
#밝은 컬러와 곡선 강조해 ‘홈라이크 오피스(home-like office)’ 구현
퍼시스는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가 업무와 조직 변화에 따른 공간 구성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도록 설계한 새로운 오피스 시스템 ‘인에이블(enAble)&인라이트(enLite)’ 시리즈를 출시했다.
퍼시스의 ‘인에이블&인라이트’ 시리즈는 세계적인 건축설계 및 오피스 디자인 기업 ‘겐슬러(Gensler)’와 협업해 변화하는 사무환경과 오피스 트렌드를 반영한 오피스 시스템 가구다.
각 조직의 특성 및 업무 환경에 맞춘 효율적인 레이아웃을 완성할 수 있도록 복잡한 배선 기능은 책상에 내장하고, 얇고 가벼워진 패널로 설치와 이동이 더욱 편리하도록 개선했다.

시디즈, 아이의 성장과 함께하는 체형 맞춤형 의자 출시
#자동으로 틸팅 강도 자동 조절, 몸에 꼭 맞는 탄성과 편안함 제공
시디즈가 성장기 청소년을 위한 체형 맞춤형 의자 ‘T25’ 시리즈를 출시했다.
‘T25’ 시리즈는 자체 개발한 체중 감응형 틸트(Weight Activated Tilt) 기술을 적용해 사용자의 체중에 맞게 자동으로 틸팅 강도를 조절해 주는 기능성 의자다.
체형 변화에 맞춰 적정한 틸팅 강도를 제공해 등받이와 좌판이 젖혀지는 각도가 달라지기 때문에 체격이 커져도 별도 기능 조절 없이 몸에 꼭 맞는 탄성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어떠한 움직임에도 유연하게 반응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등·좌판의 ‘스트림라인’은 신체를 안정적으로 지지해 바른 자세를 유도하고, 앉은 상태에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좌판 하단에 위치한 ‘틸트 조작 레버’는 누구나 손쉽게 등판을 고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씰리침대, 포스처피딕 스프링 출시 66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세계 최초 정형외과적 원리 적용한 포스처피딕 스프링 탄생 66주년 맞아
씰리침대가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적 원리를 적용해 개발한 ‘포스처피딕 스프링 탄생 66주년을 기념’해 전국 씰리침대 백화점 매장에서 오는 5월 8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씰리 포스처피딕 스프링은 1950년 씰리침대가 로버트 애디슨 박사(Dr. Robert G. Addison)와 함께 세계 최초로 침대에 정형외과적 원리를 도입해 개발한 스프링이다. 포스처피딕은 자세를 뜻하는 Posture와 정형외과를 뜻하는 Orthopedic의 합성어로, 수면 시에도 척추를 올바르게 잡아준다는 의미이다. 씰리침대는 포스처피딕 스프링 탄생 66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프레쉬(Fresh)’ 매트리스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기회를 제공하며, 패밀리(Family) 용으로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 및 투 매트리스 세트 제품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