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퍼니싱을 돋보이게 하는 아이템
상태바
홈퍼니싱을 돋보이게 하는 아이템
  • 윤선영
  • 승인 2016.04.29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디가구, 우드슬랩용 철제 다리
최근 우드슬랩에 가장 인기있는 조합으로 사용되고 있는 철제 다리는 원목의 따스함과 철제의 차가움이라는 서로 상극의 이미지를 보완해줘 가구의 매력을 더욱 높여준다. 철제 다리의 가장 큰 장점은 이곳저곳 가구를 옮겨도 나사가 풀리거나 다리가 흔들릴 일이 없다는 것이다. 예디가구는 다양한 사이즈의 철제 다리를 공급하며 고객들이 원하는 용도과 크기에 맞게 제품을 제작해 제공 중이다.
    (예디가구: 031-762-3998)

헤펠레코리아, 조명등
헤펠레코리아는 LED 간접 조명 시스템 ‘3세대 룩스(Loox)’를 출시했다. 
룩스는 헤펠레의 LED 조명 시스템 브랜드로 직접 엔지니어링한 제품이다. 헤펠레코리아의 3세대 룩스는 스위치, 조명, 드라이브 등 각자 설치해 사용하는 모듈라 방식으로 부분 고장 시 교체가 용이하다. 특히 콤팩트한 디자인과 COB칩(LED칩을 농축시킨 형태)을 활용해 훨씬 밝은 빛을 구현하며 조명의 수명 개선에 효율적이다.
(헤펠레코리아: 02-3442-7462)

시크리트, 칼라 목봉
시크리트는 ▲제브라 ▲웬지 ▲유창목 ▲오크 ▲애쉬 ▲파덕 ▲흑단 ▲편백 ▲부빙가 ▲렝가스 등의 총 12가지 특수목 수종을 활용한 칼라 목봉을 선보이고있다. 칼라 목봉은 다양하지 못했던 목봉 시장에 다양한 수종의 목봉을 선보이면서 특색있는 DIY자재로 칼라 목봉을 제안한다. 도장할 필요 없이 목재의 색을 자연 그대로 표현한 칼라 목봉을 소재로 사용한다면 독창적인 모습과 디자인에 시선이 끌릴 것이다.
(시크리트: 031-762-3998)

문고리닷컴, 손잡이
인테리어 하면 소파, 조명 등 덩치 큰 가구만 떠올리지만 미시적인 관점에서 고민하면 눈에 잘 띄지 않는 요소 하나에 힘을 주는 센스는 필요하다. 어느 집이건 가장 먼저 마주하는 것은 손잡이다. 천편일률적인 손잡이보다는 목재 손잡이 하나를 달아 공간을 개성 있게 만들 수있다. 또한 문 뿐만 아니라 서랍장, 싱크대 등 가구에 접목하면 큰 수고와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새로운 가구로 변신이 가능하다.
(문고리닷컴: www.moongori.com)

럼버잭, 우드 선반
럼버잭은 프리미엄 소나무 원목만을 사용한 우드선반을 공급 중이다. 선반은 자신의 평소 취미나 관심 아이템을 전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집안의 분위기를 단정하게 연출하는데 도움이 된다. 럼버잭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은 프리미엄 친환경 코팅제로 마감해 인체에 무해한 것이 특징이며 조립형 DIY 제품으로 칼블럭, 못 등 설치에 필요한 부자재를 함께 배송해 조립이 어렵지 않다.
(럼버잭: www.1200m.com)

윤선영   sunny@mediawoo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