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케이우드글로벌 회사 전경
UAC 채널 사이딩
존스맨빌 단열재

경기 광주의 디케이우드글로벌(대표 박관서)이 목조주택용·패시브 하우스용 단열재로 사용되는 존스맨빌 제품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오는 7월 시행되는 국토교통부 고시에 따라 건축물의 단열 성능 기준이 강화되는 것에 맞춰, 존스맨빌 단열재는 고밀도 패시브 하우스용과 목조주택용을 높아진 단열 성능에 맞춰 공급하고 있다. 이처럼 디케이우드글로벌은 늘어가고 있는 목조주택 착공동수 증가에 맞춰 고효율 단열재를 공급중에 있으며 그중에서도 국내에 점차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존스맨빌 단열재를 목조건축 시공업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존스맨빌 단열재는 폼알데하이드 프리(free)의 친환경 단열재 제품으로 현재는 바이오 바인더를 이용한 유리섬유 단열재로 시장에 참여하고 있다.  
한편, 디케이우드글로벌은 로자社가 공급중인 UAC 채널 사이딩과 UAC 시멘트 사이딩도 공급하고 있다. UAC 채널 사이딩은 결속력을 높인 마감재로 벽체 뿐만 아니라 천정 및 수직 시공도 가능해 더욱 적용범위를 넓혀 다양하게 디자인 적용이 가능하다. 
반면 UAC 시멘트 사이딩의 경우 단면에 텍스쳐 처리가 돼있어 특수처리된 천연 펄프, 포틀랜드 시멘트와 모래로 제작된 외장 마감재다. 디케이우드글로벌 박관서 대표는 “그동안 꾸준히 공급해왔던 제품들을 조금 더 하이퀄리티 제품들로 구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경기 중부 지역에서 디케이우드글로벌의 우수한 건축자재 공급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 문의는 전화(031-767-2211)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